view

톡커들의 선택뷔 진짜 오진다..

ㅇㅇ (판) 2020.01.18 19:59 조회24,147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분위기봐 하..눈만 보이는데도 존잘임 다 기사사진인데도 분위기 쩔어

239
14
태그
신규채널
[그만올렿ㅎ]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8 23:38
추천
4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뷔 진짜 센캐 이미지가 강했는데 이제는 그냥 귀엽더라 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8 20:08
추천
3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더 깊게 뽀글거려도 이쁠거 같다 더 많이 뽀글거려도 잘 어울릴거 같고 잘생이면서 이쁨 옷 입는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9 10:17
추천
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항패션 넘나리 좋은 것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0 2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방탄팬도 뷔팬도 아닌데 얼굴이 취향떠나서 넘 예술작품같아가지고 팬아저 오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9: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귀여워..손가락은 섬섬옥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9: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 곰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9:0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도 넘 귀여웠는데ㅜ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9:00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뷔영업ㅋㅋㅋ지겹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8:2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사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7:1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옆에 지민이야? 머리색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5:50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마스크쓰고 눈만보이면 다 존잘임 뵈는게 눈뿌니 없는데 가지가지 하고 있다 진짜 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5:04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옷 자기에 잘어울리게 참 잘입어. 핏이나 감각도 글코 쿨톤도 잘어울리고 항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3:4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청자켓 개이쁘다 팬들아 옷정보 알면 알려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3:2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펌하면 애기애기해♡ 귀여워 죽겠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0:17
추천
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항패션 넘나리 좋은 것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09:51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오지는 거 알고 잘생긴 거 너무 잘 아는데!! 팬톡에 올려주라!! 뷔 글 너무 많아서 타팬들중에 불편해 하는 사람 있을까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09:13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옷 큰거 왤케 귀엽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08:4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끼얏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07:54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23:38
추천
4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뷔 진짜 센캐 이미지가 강했는데 이제는 그냥 귀엽더라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20:08
추천
3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더 깊게 뽀글거려도 이쁠거 같다 더 많이 뽀글거려도 잘 어울릴거 같고 잘생이면서 이쁨 옷 입는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