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혹시 다들 여성청결제 써???

룰루 (판) 2020.01.18 21:19 조회63,169
톡톡 사는 얘기 댓글부탁해

++) 일단 다들 댓글 남겨줘서 고마워!!! 이렇게 많이 관심 가져줄줄 몰랐어 진짜루!!
청결제 안쓰는 사람도 여럿 있는데 나는 생리할 때 가끔이랑 생리 전후에 쓸거 필요한거여서ㅜ 댓글에 나온거 추천순으로 정리해둘게! 필요한 사람들은 참고행

여성청결제
-인팀니에(텐바이텐)
-미즈센스(산부인과)
-사노산
-프로캄클레어진(한미약품)
-유리아주
-이브(올리브영)
-콜만
-지노베타딘

유산균
-이너플로라
-펨피도러스(직구)
-재로우 우먼도필스

아 그리고 비누로 닦는 사람도 몇 있는거 같은데 비누로 씻을 바에는 물로 씻는데 낫대!!!
끝-!

+) 헐 자고 일어났는데 톡선이네ㅎㅎ 다들 고마워!!!

질세정제 쓰면 가렵다는 사람도 있고 부작용 걱정돼서 안 쓰고 있는데 관리하기 넘 힘들어.. 특히 생리 전에 냉 나오는거랑 시큼한 냄새나는거ㅠ



사용하고 있는 여성청결제 제품있으면 추천 좀 해주라!!!





사진은 건후가 넘 귀여워서ღღ

32
11
태그
신규채널
[이것좀바줘] [신천지포교] [도와주라]
8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1.19 11:49
추천
55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한참 썼음. 그게 좋은건줄 알고.. 산부인과 쌤이 절대 사용하지 말라고 함. 걍 미지근한 물로 매일 씻어 주는게 젤 좋음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9 16:07
추천
3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주쓰면 안좋음. 근데 진짜 내자신이 냄새가 난다 ㅠㅠ 라고 느껴질때 쓰면 정말 쾌적하고 삶의질이 올라감.. 내 자신이 느껴질 정도면 주변도 날텐데.. 여름엔 좀 자주쓰고 겨울엔 일주일이 한두번? 생리전후론 안쓰고 분비물 너무 많을때 쓰면 분비물도 줄어서 좋더라.. 난 청결제 써서 질염 걸린적은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09 0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렵다ㅠㅜㅠ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0: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물로만 씻지??? 안 찝찝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9: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청결제 쓰고 냄새나는거 나아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6: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떤 전문가는 제품 쓰는게 더 좋다하고 다른 전문가는 안쓰는게 낫다해서 두가지 방법 다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안쓰는게 더 좋아서 안써. 만약에 냄새가 좀 난다던가 아님 더 깨끗하게 씻고 싶으면 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6:05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별로 안좋음
가끔 비누나 바디워시 쓰는게 젤 좋다고 햇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0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그곳 습한게 너무심해서 검은플라스틱 의자 앉았다 일어나면 거기 약간 습기같은거차있는게 너무 잘보여서 몰래 일어나서 의자 집어넣고 그러는데 이것도 질염증상중에하나야?진짜스트레스받아 너무 축축해 냉이 나오는게아니라 그냥 축축해짐 팬티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01: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샤워하듯 매일 쓰면 당연히 안 좋을 것 같고, 여름이나 생리 전후로는 자주 사용하는 편. 분비물 많다고 느껴질 때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01.20 01:1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물었을 때 산부인과 쌤이 매일써도 상관 없다고 했었는데... 여긴 다들 산부인과에서 쓰지 말라고 들었다니... 당황스럽네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0 00: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터미꺼 쓰는데 순하고 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00:0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에있을때 무적권 팬티 안입고 (통풍 ㄹㅇ중요..) 자기전에 손깨끗히 씻고 미지근한물로만 씻고 자도 질염 진심 90프로 사라짐 진심 경험담..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9 22:2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바디워시로 씻는데 이렇게하면 안되는거야??
답글 2 답글쓰기
복숭아 2020.01.19 22: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미약품꺼 보라색 통 그거 개조음 매일 써도 괜찮을만큼 매우 순함
답글 0 답글쓰기
그날 2020.01.19 22: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질유산균있어요. 저는 그거 먹고 분비물 많이 맑아졌고 왁싱도했어요. 생리때 냄새도 안나고 일단 청결해서 좋더라고요
답글 1 답글쓰기
2020.01.19 21: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질염 그냥 감기같은거니까 진단받음 꼭 산부인과 가도록해 금방 나아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9 21: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주쓰면 안 좋고 수영장? 이런데 갔다오면 무조건 해주고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ㅂㅂ 2020.01.19 2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쓰는거임? 정말안써봐서그럼. 칙칙 뿌리는겨? 나는 어디 나가는날은 무조건 아침에 한번 씻음..안그러면 냄새나서. 나만 그런게 아닌가보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21:2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비누칠해서 씻는데 그럼 안되는거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21:1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예전에 갑자기 냄새가 심하고 그래서 산부인과 갔더니 무슨 균이 있는 거라고 해서 약 먹고 나았음. 그리고 세정제 안 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21:13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산부인과에서 쓰지말래 좋은 균까지 죽는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2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내 자신이 거기서 냄새나는지는 어떻게 알아? 심해서 올라오는 거 아닌 이상 어떻게 맡지?ㅠㅠ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