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자기만 아는것 같은 벨툰 추천

ㅇㅇ 2020.01.19 04:00 조회553
팬톡 BL

키워드 상관없이 너네가 생각하기에 진짜 이건 나만 보는것 같아서 널리널리 알리고 싶은거나 진짜 재밌는데 사람들이 잘 안보는것 같은 벨툰이나 그냥 자기 인생작 있으면 추천좀 해줘! 그러는 김에 나도 슬쩍 하나 추천하자면 봄툰 지옥의 끝에서 수인이랑 인간이랑 합동수사(?)하는 내용인데 살짝 배틀호모 느낌?? 나는 벨툰이야! 진짜 재밌는데 판에는 얘기가 없길래 슬쩍 추천하고 갈께

2
1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9 10:27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계지부 로망 컴퍼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20.01.20 01:1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각설탕 소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9 12:2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빠나나 스캔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0 0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삭의 양 이거 진짜 공이 수 때문에 애닳는거 조아한다 하는 사람 꼭 봐라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0 0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하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0 01:1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각설탕 소리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0 0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딩을 말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어맨 ㅅㅂ2부 언제나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2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빈귀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4: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군정육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2:2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빠나나 스캔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퍼스트 러브 콤플렉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버그린 봄툰꺼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0:27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계지부 로망 컴퍼니
답글 0 답글쓰기
오잉 2020.01.19 10: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진감래 ㅜㅜ 잔잔하게 재밌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9 1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거품 연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08: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봄툰에 완전 꿀맛! 병맛개그 툰이야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오늘자 고잉세븐틴 버전 크라임씬 (143)
  2. 2 +방탄 5주째 빌보드핫백 1위 탈환 (275)
  3. 3 재업)심심해서 쓰는 SM의 전설 .. (157)
  4. 4 [원글지킴이] 축가 선생이랑 바.. (142)
  5. 5 후기!! 누가 더 식탐이 많은건.. (377)
  6. 6 사기 결혼 당하셨다는 분 꼭 보.. (135)
  7. 7 +추)아이돌 유전자 체감하기 (.. (230)
  8. 8 방탄 새앨범 이책보다 두꺼움ㅋ.. (16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