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한서희 구하라한테 다녀왔네

ㅇㅇ (판) 2020.01.19 17:32 조회104,84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구하라가 있는곳은 따뜻할까
368
1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축복] [섭외추천좀]
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0 01:42
추천
207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한서희 막 호감은 아니지만 추모하는 마음은 정말 예쁘다.. 구하라팬이었는데 김치찌개 엄청 좋아했는데 그거 기억하고 해갔다는게... 뭔가 짠하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0 00:32
추천
158
반대
30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모하는 예쁜 마음은 알겠는데 저걸 굳이 찍어서 올리는 이유는 뭘까...
답글 3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0 01:49
추천
1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죽으면 저렇게 해주는 친구 있을까.. 부럽다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20 03:17
추천
38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설리 깠던거랑 한서희 까는거랑 별반 다를 거 없는 거 알아라 제발 한서희가 욕먹을 짓 한다는 둥 하겠지만 설리 깔때도 로리타느니 해서 나름 욕 먹는 이유 있었잖아? 그냥 까지마 싫으면 스루해 제발 좋은 것만 보고살아 제발제발제발제발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2 0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능에서 그렇게 열심히하고 열정 넘치던 하라가 한줌의 재가 돼서 저기에 있다니..정말이야..? 난 진짜 아직도 안믿겨 영상이나 인스타 보면 어딘가에서 살아 있을 것만 같은데.. 인생 진짜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8:3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납골당 가보긴 했냐 진짜? 저기서 사진찍을 분위기가 아닌데 어떻게 사진을 찍어 진짜 저런 민폐가 따로없다 저기서 펑펑우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거기서 사진찍을생각을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7:05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 죽으면 친구 밥에다 침 뱉고 저렇게 나도 그대로 해줘야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6: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서희 좋아하진 않지만 마음씨가 예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4:25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실수...ㅠㅠ 한서희 마음 너무 예쁘다.. 구하라 하늘에서 편히 쉬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4:23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됐던 별이 된 사람을 기억하고 추모하는거 까진 욕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 한서희가 잘못한 것과는 별개로 별이 된 친구를 그리워하고 추모하는 걸 욕하는 건 아니지 않나 싶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3:58
추천
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도 악플다는 애들은 반성도 안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3:09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됐던 추모하는 게 중요한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3:04
추천
0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돈지랄하나 납골당몇칸을저년이쓰는거야 ㅉ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저둘이 의외의 친목이라 생각했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2:51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서희가 어떤 사람이건 구하라한테 좋은친구였던건 맞잖아 무슨 의도로 올렸는지 모르면서 한서희니까 일단 내려치자라는게 참 ㅋㅋ... 기억하고자 올린거겠지 한서희 애초에 이미지 생각하는 언니 아니라 이미지 좋아지겟다고 착한척 하겠다고 저런 글 올릴 언니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김치찌개 놓고 가는 거야? 아니면 잠시 놓았다가 먹는 거야? 제사상이랑 비슷한 개념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2:32
추천
2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하라도 설리 죽었을때 잠깐 라이브 킨걸로 악플 엄청 달렸는데..똑같은 짓하네 추모를 어떻게 하든 니네가 뭔상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1:4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람은 알고보면 다 그럴만한 사정이 있는것같음 이해안가면 무관심이 나을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0 11:21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약한거보다 배포한게 더 죄질 안좋고 시선또한 나쁜데~ 안 엮이고 싶다고!!! 한서희 관종이라서그런지 진심인지 관심없고 퍼다나르지마... 구하라랑 엮이는거 별로니깐... 무슨 인성좋은 애가 저러면 상관없는데 한서희는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1:12
추천
7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암만봐도 저런데서 사진찍는거 까지는 이해한다고 치자... 근데 저걸 인스타에 올려?
그냥 관종의 행동일 뿐이야 사진이야 내 컴퓨터 하드에 저장할수도있고
웹하드에도 저장할수있음 내폰? 기기 바꿀때 이동시키잖아 사진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0:0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좀 깊게 생각해보면 지기 인스타에 평생 보이게 간직 하고 싶은 거 일수도 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궁금해서 그러는데 저기 납골당 몇칸을 다 사서 꾸민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1.20 09:58
추천
6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서희 민심 좋은거 이해안가는 1인 ㅋㅋㅋㅋㅋ 한서희 여러가지로 구린짓한거 너무 많이 알아서 그런지몰라도~~~ 한서희빠는애들 개신기~~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09: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ㅎㅅㅎ씨 좋아하지는 않지만 카라 팬으로써 정말 고맙고 사진 보니깐 또 슬프다... 하라야 그곳에선 아프지 않고 행복하길 항상 바랄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