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즈원 결국 ㅋㅋㅋ

ㅇㅇ (판) 2020.01.19 17:41 조회47,88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강행하네 망길만 걸어~~

271
78
태그
신규채널
[섭외추천좀]
6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1.20 01:06
추천
113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톱 걸그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9 18:26
추천
103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뻔뻔하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ㅎㅎ 2020.01.20 03:24
추천
99
반대
17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악 너무 좋아ㅜㅠ 피에스타 내가 얼마나 존버했는데ㅠㅠ 너네두 관심 많이 갖고 한번씩 들어주기야
답글 18 답글쓰기
찬반대결 2020.01.20 09:32
추천
31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돌 우익돌 빠는 ㅅㄲ덜 개많네ㅋㅋㅋㅋ더러워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헐ㄴㄴㄴ 2020.01.22 10:3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 인생 망길 걸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글쓴이 새키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1:1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리로 떨어지라는 니네는 이유없이 갈굼당해라 꼭
답글 0 답글쓰기
펙트폭행러 2020.01.21 20: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또래나이대인데 피지컬외모가 압도적으로 우월한애들이 설치는거 꼴보고싫고 질투났었는데 조작이라는거보고 환호하다가 다시 강행한다고하니 열등감폭팔ㅋㅋㅋㅋㅋㅋ 그래봤자 아이즈원이 니들보다 잘먹고잘산다 ㅅ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2: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나 저래나 쟤네는 망이네 각자 나와도 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0:5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짜피 강행해봤자 쟤네만 손해임 이미 프레임 씨워졌는데 좋게 볼 수가 없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22:35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좋아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9:34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멤버들도 하겠다고 한거임?? 난 당연히 엑스원 멤들처럼 안한다고 할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못하는거지 양심이 있으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9:3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여기 댓글 왤캐 남자냄새남 좌표찍고 몰려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8:08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8:08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8:07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8:06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좋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7:56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즈원이 다시 활동하든 말든 내 알바아니지만, 지들이 빨던 남돌은 해체한다니까 발작일으킨 것으로 밖에 안보이네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7: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에스타 듣는건 좋긴 한데 댓글에 있는 몇몇 까들 때문에 해체했으면 좋겠다.. 왜 아이즈원이 까이는지.. 주작은 씨제이가 했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7:4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트루킹들 또 활동 열심히하겠네 트루킹들 몰려다니는 거 혐오스러 아이린글도 싸고 이 글도 싸고 즈 가수 망하니까 레벨이랑 아이즈원한테 난리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7:2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식적으로 데뷔조 구성에 조작이 있었으면 당연히 해체가 맞는거 아냐?? 무슨 이유 대가면서 누가 피해자다 이러고 싸울게 아니고 조작이면 멤버 정정을 하는게 당연한데 탈락자들이 싫다면 바로 해체가 맞잖아 투표비 400원은 돌려줄거야? 주작멤 발표는 할거야? 이런거에 대한 대책은 없이 수혜자들을 위해 활동을 강행하겠다 이게 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7: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소속사들은 속 터질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7:1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소속사 의견은 상관없이 주작 그룹이면 해체해야하는 거 아님?? 엑스원도 소삭사 의견 들을 필요없이 바로 해체했어야 했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7:1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엑스원은 몇몇 소속사 반대가 있어서 해체했고 아이즈원은 다 찬성해서 강행이라는거야? 이번 사건에서 가장 잘못한 사람이 씨제이 엠넷이랑 접대소속사 아님? 왜 소속사 의견을 들어? 투표한 사람 의견도 들어봐야하는거 아냐? 아님 멤버 의견이라든가. 왜 접대한 소속사가 활동 찬성해서 강행이 되는건지 이해가 안가 진짜 이게 뭐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