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다들 이거 봄???????

ㅇㅇ 2020.01.19 19:07 조회1,909
팬톡 방탄소년단


다들 몇회야 ㅋㅋㅋㅋㅋ
18일 새벽에 자정부터 8시까지 끊겨있던거 또 생각나서 개열받....

곡정보-상세정보 가면 보임 ㅋㅋㅋㅋㅋㅋ

5
0
태그
1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0 0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로는 찾아도 안보여ㅜㅜ내가 못찾는건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83 이삐들 난 자고일어나면 99퍼는 멈춰있어 왜그럴까 ㅜㅜㅜ중간에알람이라도 켜야하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간에 200번 넘게 들었다고 기계검사함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2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86회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94회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193회네ㅋㅋ 새벽에 깨서 스밍확인했다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9: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멜론도 돌리는데 많이 끊겨있긴 해 아오 짜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멜롱 공기계로 돌리고 주사용폰으로 플.로 돌리는데 플.로 한번도 안끊기는데 멜롱은 왜 자꾸 꺼지냐ㅠㅠ난 3시간전에 끊겼는데 모르고 있었다ㅡㅡ난 175회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9: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84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165회야ㅠㅠ 공기계로 스밍돌리는데 엄청 마니 끊겼엉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첫 사망자 발생과 31번과의 관.. (208)
  2. 2 너네 어제 페북 노인 때린거봄 ?? (270)
  3. 3 제일 후회하는 경험 말해보자 (242)
  4. 4 얘들아 엑소 첸 탈퇴 안한대.. (212)
  5. 5 너네 인생드라마 있나 hoxy (805)
  6. 6 요즘 빠진 거 얘기해보자 (612)
  7. 7 가방이 가품같아서 문의하니 ".. (102)
  8. 8 이거 4일 전 판 상황임 ㅋㅋㅋ.. (19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