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야바 머리색

ㅇㅇ 2020.01.19 20:57 조회277
팬톡 BL



본편 야바 외모 묘사 나올 때 머리색 언급은 없던 거 같아서 걍 차이석이 야바는 붉은색이 어울린다고 한 거 보고 흑발로 상상하면서 읽었는데 외전 읽으니까 야바 찐 흑발이었네 짜릿(?하다 ㅎㅎㅎ 힐러 읽기 전에 야바심 먼저 보고 읽었는데 얘 흑발 버전 보고파 ㅠ

2
0
태그
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9 21:1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흑발도 있어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19 21:1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흑발도 있어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이게 뭐하는 사이트임...? (102)
  2. 2 13키로 뺀 전후사진 보고가.. (.. (146)
  3. 3 내 직장에 신천지가... (158)
  4. 4 엄마가 이젠 동생 간까지 꺼내.. (139)
  5. 5 생각할수록 화나는썰 풀자 (563)
  6. 6 개학연기 더 할 가능성 있을 거.. (290)
  7. 7 (추가)이 시국에 애 맡기는 시댁 (423)
  8. 8 (카톡있음) 아이패드 사달라는 .. (49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