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금둥이들 단콘끝나고 울림식구들 사진 찍은거 올라옴

ㅇㅇ 2020.01.19 21:45 조회298
팬톡 인피니트


잘생긴애들 사이에 있는 잘생긴 우리 리더님♡
금둥이들 사이에 있으니까 뭔가 더 으른미가 느껴짐ㅠㅠ
16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1 13: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ㄱㄷㅊㅇㄷ 콘서트 다녀왔는데, ㅈㅊ이가 성규를 대장님이라고 해서, 성규가 찐 울림대장이구나 하는 걸 한 번 더 실감했었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11: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선배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학종 개개꿀팁 푼다❤ (663)
  2. 2 저희 친어머니의 눈에서 광기를.. (171)
  3. 3 심심해서 쓰는(구)동방신기 일.. (234)
  4. 4 와 진짜 이짤하나로 뷔 정국 캐.. (114)
  5. 5 웹드 ㄹㅇ현실고증 안 되는 말.. (194)
  6. 6 서른일곱에 용돈받는거 이상한.. (187)
  7. 7 아니 여성분들 이게 반반입니까 (103)
  8. 8 남편이 제 인중에 난 털을 보고 (31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