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가슴 큰거 개좋지 않냐

ㅇㅇ (판) 2020.01.20 01:30 조회78,899
톡톡 10대 이야기 19
아 참고로 여자임... 가슴 큰거 개종ㅅ아ㅜㅡㅜㅜㅜ
106
7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50남] [이세카이로] [박제] [응꼬야미안] [뷰티페이스] [사랑해널] [구라야]
1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0 01:32
추천
23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난 안크지만 좋아보임..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0 16:18
추천
17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만 크고 날씬해야 좋지ㅉㅉ 가슴 크고 평균체형 이상이면 뚱뚱해보여서 손해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0 17:19
추천
11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기전에 한번이라고 가슴 ㅈㄴ 커지면 좋겠다 신;발... 나 AA임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4 19: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0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슴 말 하는 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꽉b인데 맨투맨이나 후드 입을땐 좀 태 안나고 달라붙는옷입으면 좀 있는거같음...글고 난 새가슴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20.01.21 19: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둘낳고모유수유쪼매했드만..바람빠진풍선이네.니기럴. 미혼일때나큰가슴좋지..이젠땀만찬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7: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짝ㄱㅅ인애들 있냐.. 나 왼쪽은 손으로 잡으면 너다 안잡히는데 오른쪽은 손으로 다 잡힘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2: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ㄴㄲ 크니까 옷 뭘 입어도 부해보임 그게 나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컵인데 별루야 좀만 걸어도 하중으로 피로감 오지고 어깨아프고 모양도안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불편해 진심으로 가슴 작아지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1:1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80e컵이었는데 임신하니 f넘더라 모유수유 1년가까이되니 벌써쳐지는느낌이다... 가슴큰거? 목 어깨아프고 좋은것만은아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2: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적당한게 최고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1:3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랐는데 가슴 80d양..ㅎㅎ 164에 49..ㅎㅎ근데 문제는...벌써 처짐..ㅅㅢ발 ㅋ성인되면 조카 처질듯 진짜
답글 3 답글쓰기
훈남 2020.01.21 01:32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ㅈ 얼굴 ㅈ같이 생겼는데 왕가슴이라서 사겻던년 있었음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비꽉찬컵이었는데.. 가슴 진짜 예쁘고 주위에서 다 부러워했거든? ㅎㅎ 아 이거 10대판이네 나 20대고 임신 중인데 지금 가슴이 e컵까지 커지고 다 텄어 ㅎ 애낳고 모유수유하면 다 쳐진데... 가슴큰게 싫었던적 처음이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1: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ㅈㄴ 부러움 가슴큰거 ㅅ ㅂ ㅈ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1: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골반 큰 게 더 부러움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1: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걍 꽉찬A에서 B정돈데 모양예쁜게 젤난듯 아근데 이런말하니까뭔가좀쪽팔린다..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1:1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이 일하는 애 중에 ㅈㄹ큰애있는데 최소 e이상은 되어보임. 첨엔 살짝 부럽기도 했는데 좀 지나고선 여자인 나도 저렇게 눈길가는데 남자시선은 얼마나 받으려나 좀 걱정되긴 하더라 어떻게 오버핏 티셔츠 쪼가리를 입어도 저렇게 적나라하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1: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뼈얇은 미국사이즈 34DD임. 평생 성희롱에 시달렸다.. 남자도 꼭 집착하는 놈만 붙고, 경험많을거라는 오해를 받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