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결혼후 욕

(판) 2020.01.20 02:02 조회103,057
톡톡 사는 얘기 꼭조언부탁

방탈 죄송 합니다ㅠㅠ

결혼 후 남편이 제일 말 심하게할때
언제인가요??ㅠㅠ

전 어젯밤에 남편이 취해서 거실에 눕길래
방에 들어가서 자라니까
취해서 신발년아, 지랄좀하지마, 미친년
소리 처음 들었어요...

평소엔 착하던사람이 그렇게 말하니
참...맘이 복잡했어요.

다음날 따지니깐
미안하다면서 술먹고 실수한거라는데
그냥 받아주는게 맞는건가요??

참고로 결혼1년차도 안됬어요.

17
476
태그
신규채널
[대구의료원] [댓글고고해]
2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0 16:58
추천
25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 먹고 실수한게 아니라 본성이 나온 거.. 웬만한 사람은 술 취해도 와이프한테 그런 말 안하죠..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0 16:59
추천
17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동안 숨겨왔던 본성에 주사 서서히 드러내는 것같은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111123 2020.01.20 17:43
추천
16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저도 전남친이 진짜 착한사람인줄알았는데 지 혼자 술쳐먹고 취해서 ㅅㅂ년이라고 욕해서 바로 연락 다 씹고 차단, 술먹고 나쁘게 변하는사람 상종을 말라했음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2 16: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중에 그거 익숙해지면 말 끝마다 욕하고 지 화나면 물건 부수다가 손찌검으로 변함 ㅇㅇ 우리 아빠가 그 케이스임 본성 봤을 때 갈라서는 게 맞음 나중에 애 생기고 그럼 이혼 못하는 경우가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비밀이야 2020.02.04 1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충격이네요진짜 저라면 시댁에 친정에알릴거같아요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증거자료 2020.02.02 0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취한 장면을동영상 찍어서 남편보여 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4 1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마셨다고 욕이용납이되나요ㅋㅋㅋㅋ 술먹은용기로그동안참았던게 나온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할말하않 2020.01.23 09: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술핑계 대지마시라그래요 그거 본성임. 사람 술먹으면 겁 없어지고 속에 있는 말 하게 되는데...우리 남편 만취해도 절대 나한테 욕 안하고 되려 내가 혼내면 미안하다고 정말 미안하다고 훌쩍일지언정 폭력,폭언 없어요. 간혹 회식하고 술취하면 뱃속에 아가한테 미안하다고 아빠가 일하는게 너무 힘들지만 그래도 버틸테니까 너는 너 하고 싶은거 하고 행복한 일 하고 살았음 좋겠다고 맨정신에 나때문에 못한말 태아 한테 쏟아내던데..술먹나 안먹나 와이프한테 아가한테 다정한거는 한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망할 2020.01.22 15: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본성일수도 있고.. 아님 평소 속에 쌓인게 많아서 그랬을수도 있어요.
대체로 맨정신에 순둥순둥한사람들이 술먹으면 개가 많이들 되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숨겨왔던 나~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5: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중에 술먹고 그러면 그거 녹화해서 본인한테 보여주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먹고 취해도 기분좋게 취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술먹고 취하면 쓰레기가 되는 사람이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7311 2020.01.22 01: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우더래도 잡으셔야죠. 저도 결혼9년차인데 술먹음 쌍욕에 툭하면 멍청아... 알고보니 시가 집안내력이더라구요. 서로 멍청아...
답글 0 답글쓰기
라라 2020.01.21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법률스님의 답변이 궁금해짐
답글 1 답글쓰기
2020.01.21 23: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급식들이 탈출 ㅇㅈㄹ하면서 댓글 쓰는거 개웃기네 ㅅ ㅣ발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성이 나온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2: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복이되면 영상을 찍어 보여주세요. 원래 존재하던 모습 중 하나겠지요..몰랐겠지만.
답글 0 답글쓰기
내입장 2020.01.21 18: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 전에 같이 술 안먹었나요? 술먹어야 진짜 본성이 나오는데., 나중에 녹음해서 들려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8: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욕을 입에 달고 사는 사람이였는데 쓰니랑 결혼하려고 그동안 참았다가 내사람되니 본성나오기 시작하는거임. 이제 시작임. 빨리 탈출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ㅎ 2020.01.21 18:1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술을 마셔서 나쁜사람을 만드는게 아니라
술을 마셔서 나쁜사람인걸 알게 해주는거라고 그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7: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팼어도 기억이 안났을까?

다음에 욕하면 몽둥이 찜질해보세요 기억을 하나 못하나 궁금하네

후기 부탁 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지나가던사람 2020.01.21 17: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은 원래 취하면 본성 나오는거 아닌가요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6: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 결혼 포함 가장 심한말... 1. 야 2. 이 바보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