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소년단이랑 가요대전 나왔던 구사랑 고양이 영상 봄?

ㅇㅇ (판) 2020.01.20 17:51 조회205,414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2019 가요대전에서 방탄이랑 콜라보한 구사랑이라는 아역배우 알아? 오프닝 캐롤 무대 같이 한

지민이랑 뷔가 선물 보내줬대서 언박싱 하는 영상을 찍었더라고. 근데 그 영상에서 고양이를 때리는 행동 때문에 동물학대라고 논란되고 있는데 다들 봤어...? 난 처음에 아홉살 짜리 애가 동물 학대? 했는데 영상 보고 너무 놀랬음

고양이가 처음에 막 오니까
-저리가아~ 하면서 얼굴 밀침 (계속 언박싱) 이거는~~

고양이가 상자 안으로 들어오니까



들어서 (솔직히 그냥 내려놓을 줄 알았는데)

-야야야야 하면서 내동댕이 - 쿵소리 남
-제가 좋아하는 노란색이에요 ~ 어쩌구
고양이가 얼굴 또 파묻으려니까




퍽퍽퍽 고양이 얼굴 때림
-야아 건들이지 말라구우 건들이지 말라구~

지금은 인스타엔 내려서 없고 너튜브에 뜨길래 본거라 화질이 좀 안 좋은데 영상에선 더 심하더라 거의 물건 다루듯이..
어머니분이 사과문 올리면서 아직 어리고 언박싱 시 사랑이가 기분이 좀 업되어 있었다 잘 타이르겠다
저 아역 소속사는"건강한 비판" 정도만 해달라 지나친 비난은 하지 말아달라 이런 식으로 입장 올렸다고 하는데,

아무리 애라도, 아무리 어려도 아홉살이면 기본적인 도덕 규범 정도는 알고 사리분별할 수 있잖아. 저 아이가 모든 책임을 져야한다는 건 아니지만 애인걸 감안해도 저 행동에선 분명 아이 책임도 있지.
무엇보다 이걸 그대로 찍어서 올리는 어머니분도 참... 이게 논란될 거란 생각도 못했을 거 아녀.. 언박싱 전에 동물 존중하는 법 좀 가르쳐야 할 듯. 아이 기분이 지나치게 업되었건 뭐건 변명보단 자녀가 좋은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게 도덕관념 제대로 잡아주는 게 맞다고 봄.

+소속사 입장


지~~~~~~~ 나친 인신공격은 문제가 될 수 있다만, 도대체 어디가 악의적인 편집인지..^...^^ 본인들이 SNS에 올린 영상 그대로였는데 설마 고양이 나온 부분만 나오게 자른게 악의적인 편집....?

+ 나 아미 아니라고ㅋㅋ. 몇몇 소수 댓글에서 드문드문 보이는데 어떤 맥락에서 너희 오빠~ 하면서 방탄이며 아미며 끌고 오는 건지 모르겠는데 애꿎은 사람으로 어그로 끌면서 논점 흐리지 말길
1344
3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셰이]
3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0 19:13
추천
87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가 왜 올렸겠어? 그게 일상이라 자기눈엔 평범해 보인거지. 예전에 어떤 남자가 자기부인 찌짐굽고(명절)옆에 일거리 쌓여있는데 지네엄마랑 지네동생은 쇼파에서 티비보는거 사진찍어서 화목한 명절 이러고 sns에 올렸는데 그거보고 사람들이 욕하고 난리났었거든. 남편눈엔 매번 부인만 일하니까 그걸 당연시 여기고 그저 일상으로 생각했던거지.이번일도 저집에선 종종 저랬으니 엄마눈엔 평범하게 보였던게 아닐까?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0 19:18
추천
66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니까 그런다는말 하지마라 쟤보다 더 어린애들도 고양이한테 함부로 안한다 오히려 더 조심하고 소중하게 다루더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0 20:15
추천
3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 팔아먹는 부모 중에 제대로 된 부모 몇 없음 ㅋㅋㅋㅋㅋ 애 행동은 다 부모한테 보고 배운거임 ㅇㅇ 저게 문제거리 안될줄 알고 올린 부모가 얼마나 애를 잘 키우겠냐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20 23:41
추천
64
반대
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기사 1위길래 또 아미들이 싸불하나? 그런 생각가지고 동영상 찾아봤는데 좀 놀랍긴하더라 고양이 쿵 소리나게 던지던데 부모가 제지없이 촬영 계속하고 편집해서 업로드했다는 사실이 더 경악스러웠음 저 부모는 애초에 문제인식이 없었다고봐야할듯 몇몇사람들이 문제 제기했을때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다가 일커지니까 사과한것 같던데?
답글 1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3 17: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린애한테 너무한거 아니냐고 쉴드 치는것도 웃김ㅋㅋ10살이면 생명 소중한 충분히 알 나이인데 3,4살도 안하는 짓을 하고 있으니 당연히 욕먹는거지ㅠ10살이나 된 애가 고양이를 던지고 때리는게말이 되나?반성하는건 당연한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00:07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 오빠들 어리고 아무것도 몰라서 여혐했냐
답글 2 답글쓰기
2020.01.22 2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우리딸 6세에 유기견 키워서 이제 7년짼데.. 강아지 키우고 그리 좋았고 어릴때부터 외가 친가에 강아지가 있어 항상 친숙해서 그런지.. 절대 때려본적 없고 애들이 잘못해서 내가 그러면 우리딸은 껴 안고 운다 ㅠㅠ 동물농장보고 맨날 울고.. 세상 유기견 유기묘는 집으로 데려가자고 난리임..;; 저 고양이 ㅠㅠ 이뻐서 데려왔나보다.. 다 크니 안이쁘고... 애가 영악하긴 한듯... ㅠㅠ 근데 아가야.. 그러면 벌받아.. 너가 책임지고 키우려고 한 생명은 그렇게 함부로 하는거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20.01.22 22: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돌 나은이 동물들한테 하는 거 못봤나? 부모가 제대로 가르치면 되는 걸 어찌 키웠는지 너무 보여서 할말이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01.22 20:1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슬쩍 개명하고 고등학교때 성형하고 다시 방송 기웃거릴 일만 남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8: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10살이 솔직히 그렇게 어린 나인가?2살 3살도 아니고 충분히 알만한 나이인데ㅋㅋ그 부모에 그 자식이라더니 에휴..그걸 잘못된 일이라 생각 안하고 올린 부모도 알만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7: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집 조카4살인데 잘 몰라서 강아지 장난감으로 때릴때있어요 그러면 그때마다 안돼 하지마 강아지 때리는거 아니야. 때리면 강아지 아야해 라고 딱 혼냅니다 저희 모든 가족이 다 그래요. 동물은 소중하게 대해야한다는걸 어릴때부터 가르치는게 부모지, 아이에게 너무 가혹하다며 감쌀 문제는 아닌거 같네요 가정교육의 시작같아요 거기서부터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7: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아홉살이면 부모가 반려동물을 어떻게 대해야하는지 알려주고 저런 행위 하지 말라고 잘못됐다고 가르쳐야 하는거임. 애가 잘했다는건 아니지만 애 뒤에 숨는 부모탓이 크다고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7: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솔직히 아홉살이면 부모가 제지안하면 잘못된줄 모를 확률이 큼 쟤가 어디서 배웠겠냐 부모하는거 보고 따라하는거지 애한테 너무 그러지 말자
답글 0 답글쓰기
뽀게또 2020.01.22 16: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영상 찍어주는 사람은 부모일거 같은데 말리지 않든데.부모가 애를 잘못키우는거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4: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아홉살... 이제아홉살인데 고양이 막패대기할때 부모는 뭐했냐? 첨부터 고양이 내던지는거 누구한테배웠을까?? 이제 아홉살?? 고양이나 동물 괴롭히지 말라는건 세살네살 아이도 배우면 다알지..가정교육이 엉망이거나 아이 인성이 엉망이거나 둘중 하나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3:56
추천
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방탄빠순이들 어린애한테까지 질투하네 소름돋고 무섭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2 1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가 안됐다. 사람은 평생배우면서사는거고 어릴때 저런행동을 교정해주는게 부모고 선생님인데 집에서 저런걸 문제삼지않으니 애는 잘못된걸 모르는거..이번에 이 일때문에 인격이형성되는 중요한시기에 욕이란 욕은다먹을텐데 참 부모때문에 애에게 트라우마가 생기진않을지 걱정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0: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물 싫어하고 무서워하지만 내가 피하지 동물을 때리거나 겁주지는 않는다 나 같은 입장에서는 저럴거면 왜 키울까 동물 키우는 것도 보여주기식이고 유행인가 싶을때 있다
답글 0 답글쓰기
0 2020.01.22 08: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배운거 티나네ㄹㅇㅋㅋㅋ 그 부모에 그 자식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8: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든 동물대하는거 보면 인성 바로알수있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역 김하나 착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줌마 주아 이런 애들은 착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3:0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어린 애든 다 큰 애든 동물학대하는 새끼들 보면 진짜 ㅈㄴ 패버리고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2: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 말이 필요해 저 영상만 봐도 답 나오잖아 "저희 가족은 고양이 학대하며 길러요~~" 광고한 거지 애가 뭘 보고 카메라 앞에서 저렇게 고양이를 던지고 때랴대겠냐 다 부모 따라하는 거지 카메라 앞이라 행동 좀 신경쓴 게 저 정도일 텐데 뒤에서는 어땠을까 아무도 모르는 일이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