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이돌 팬들 멍청한 영업 유형 Top 1

ㅇㅇ (판) 2020.01.20 19:59 조회6,187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톡선 보면 특히 요즘에 그 특정 팬덤ㅋㅋㅋㅋㅋ


“기사사진 좀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기사사진으로 찍혀도 이렇게 존잘입니다...”


“여러분들 폰카로 찍은 사진 보세요ㅠㅠㅠㅠㅠ개쩔어요ㅠㅠㅠ”


ㅇㅈㄹ....

둘중 하나만 해 멍청한 년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사진이 잘나왔으면 기사사진도 소화할 만큼 존잘이다 ㅇㅈㄹ...
폰카가 잘나왔으면 실물 깡패다 ㅇㅈㄹ......


폰카가 잘나오는건 실물보다 잘나오는거 팩트야ㅜㅜㅜ
근데 이걸로 영업을 왜 함?
연예인인데 폰카로 못나오는 거면 진짜 ㄹㅇ 와꾸 빻은거고, 잘나오는건 당연한거임. 일반인들도 폰카로는 잘나오는데 폰카를 왜 들먹여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사진 가지고 영업하는게 맞지 폰카로 영업은 왜 함?
ㅈㄴ 멍청해보임.
폰카로 영업하는 아이돌 기사사진 찾아보면.. 할말하않^^

특정 팬덤 말고도 내 본진 팬덤도 폰카로 영업하는데 ㅈ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기사사진으로 영업해라... 기사사진은 진짜 모공까지 보일 정도로 고화질인데 여기서 존잘이면 실물도 오진다는 거니까


그 팬덤들 요즘 판 점령한거 같은데 반대튀 하겠지 모ㅜ 말해모해~
8
9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보고싶다] [살려줘] [주작차트] [셰이]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0 20:09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이렇게 화나있어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0 21:33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인이 폰카로 잘나와?난 그런사람 한번도 못봄 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1 1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보통 폰카가 잘나오는거였음....? 근데 왜 난 폰카로 찍기만 하면 얼굴만 두배로 커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2: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ㄱㄷ)카메라 공부하는 사람한테 물어보면 화질 낮고 어두운 사진에서는 예쁘고 잘생기게 나오는게 맞대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맞는 말인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구도도 엉망이고 어둡고 엄청 흔들려서 화질도 안좋은데 잘생긴거 보세요ㅠㅠ” ㅇㅈㄹ하는 영업글 봤는데 진짜 뭐지 싶었음.. 어둡고 흔들리고 화질도 안좋은 사진에서 잘생긴거 당연한거임 그것도 연예인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주변에서 애들 프사나 얼빡샷 찍어보면 지들도 알텐데 진짜 친구가 없어서 모르는 건지 말도 안되는 걸로 영업하면 반감 듦. 지들이 안여돼라서 지들이 폰카 못생기게 나오니까 남들도 그럴 줄 알고 지 본진은 다르나는 둥 저따구로 영업하는 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은 평면이라 뽀샵하는거 말곤 잘나오눈구 못봤는뎅 ㅋㅋ 너 사진 뽀샵한게 그사람 얼굴이라고 생각한건 아니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팬”들 맞는 말인데 더 몰려와서 부들대며 “폰카로 잘나오는 일반인 없엉 웅앵웅~” 억지 부리기 시작할듯ㅜㅜ 그게 니 주변에 와꾸 빻은 애들 밖에 없다는 자폭인지도 모르고 있긔... 말모... 그 와중에 기사사진 아무도 안들고 옴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 앞으로 폰카 영업 자제하시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이 보기에도 개얼탱영업임ㅋㅋㅋㅋㅋㅋ.......그래서 기사사진은 왜 안가져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잖다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면카메라로는 잘나오는게 당연한거라는데 같잖다는게 왜 나옴? 니 본진 와꾸 빻은거 인정하기 싫은고야? ㅜ^ㅜ 애초에 폰카 사진으로 와꾸 영업을 하지 말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사진 못 가져와서 화질 ㅈ창난 사진 들고와서 “울 OO이 폰카 사진에서도 잘생겻오요ㅜㅜㅜㅜㅜ”ㅇㅈㄹ.... 거기서도 못생긴거면 니 본진 아이돌도 못할 수준으로 빻은거라니까 말귀 못알아듣고 댓글로 발작하는 애들 왜이리 많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야 원래 그렇게 주접떨면서 노는거야 덕질 원투데이하니?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왜케 같잖지.... 지금 니 후면기본카메라 켜서 얼빡으로 찍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여기에 욕지거리야 무식해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9:5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폰카는 잘나오는게 맞음ㅋㅋㅋㅋㅋㅋㅋ 폰카로 영업하는 사진 보면 구도 ㅈ같고 흔들리고 화질 ㅈ구린거 팩트면서 뭐가 아니라고 여기에 댓글 꾸역꾸역 남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사사진 들고와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9:5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ㅋㅋㅋㅋㅋ 그 팬덤들 부들거리는 거ㅋㅋㅋㅋㅋㅋ 애잔........ 기사사진으로 영업 못하니까 대충 찍어도 잘나오는 폰카로 영업하는거 ㅈㄴ 웃김.... 영업할게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9: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런가 부다 하면 되지 왜그리 성질을 부려? 못난 최애 둬서 질투하는거 같잖아 인성 개빻은것도 같고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7: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본진은 ㅈ망 한줌단이라서 그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7: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폰카도 제대로 찍은거 아니구 흔들려서 찍히거나 구도 잘 잡아서 찍는거 아니면 그렇게 잘 나오진 않는데..? 기사사진에서 잘 나온거면 존잘 존예 맞는데 폰카로 영업한다구 니가 난리칠건 아닌듯 특정 팬덤 보라고 쓴 글 같은데 이런 글 별로 안좋아보여^^ 혹시 몰라서 얘기하는데 난 잡덕이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1:1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지금한번 후면으로 사진찍어봐 이쁘게나오나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22:0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잉 ㅜ 왜 풀발?...ㅜ밖에서 다굴당하고왔어?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21:33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인이 폰카로 잘나와?난 그런사람 한번도 못봄 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21:24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아이돌 팬들이... 느그 새끼 니들한테만 이쁨. 타팬이나 머글이 보기엔 개빻음 ㄹㅇ... 돌판에서 와꾸로 유명한거 아니면 얼굴 영업 작작해ㅋㅋㅋㅋ 진짜 잘생기고 이쁜 애들은 영업 없이도 이미 유명세 타니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20:5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후면으로 찍으면 못나오지않음?? 폰카 셀카가 잘나오는거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