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수만 슢퍼엠 커스텀 마이크 해줬대

ㅇㅇ 2020.01.20 21:13 조회487
팬톡 NCT
진심이다 진짜 할배.... .. 근데 왜 무늬다른 하나 포함 8개야....? 본인꺼는 대체 왜.....

1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0 21:1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마이갓....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1 0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가수들 비상용으로 하나씩 더 준비해놓기는 해!! 근데 굳이 비싼 커스텀까지 한거보면...찐으로 선아꺼일수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2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21:1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마이갓....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지금으로부터 20년 전의 초등학.. (293)
  2. 2 ㄷㄷ담배 (118)
  3. 3 얘들아 제발 나좀 도와줘 나좀 .. (409)
  4. 4 정재현 이거 진짜야? (140)
  5. 5 나도 마크 팬인데 요즘 마크 연애 (108)
  6. 6 외모 관련 꿀팁&자기관리팁 풀.. (255)
  7. 7 추가)애엄마는 아가씨같이 하고.. (346)
  8. 8 돌지난 애기있는 친구가 여행에.. (59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