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야 근데 난 남자 어디서 만나?

ㅇㅇ (판) 2020.01.21 00:44 조회95,987
톡톡 10대 이야기 19
나 여중여고에다가 아는 남자도 없고 학원 한개 다니는데 학원에 있는 남자애들 다 별로임...
글구 나 소개받는것도 넘 부담스러..ㅜㅜ 설상가상으로 남자부끄럼증도 있어서 남자랑 얘기하면 얼굴 빨개짐... 이제 2020년이니까 18년째 모솔인데 그렇다고 객관적으로 말해서 화장하면 얼굴도 못생긴편도 아니고 몸매도 괜찮거든.. 나같은애들 남자 어디서 만나..?

+) 아 근데 나 놀때빼고 화장 거의 안해 학원갈때도 안하고..화장이랑 쌩얼 차이가 좀 커 tmi같은데 자꾸 댓에 까는애들 보ㅕ서..


사진은 내가 조아하는 석원찌
155
2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다크판녀] [제에발플리] [그림있음] [타로] [급해해] [아직까진] [반대드루와]
1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1 02:19
추천
21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석원찌한테 대쉬ㄱㄱ
답글 3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1 14:17
추천
155
반대
2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 만나서 뭐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21 14:12
추천
32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이 절대 안만나줘서 판에 모여 서식하면서 남혐만 해대는 모솔쿵쾅판녀들에게 뭘바라고 의견을 물어보니?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30 2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22:0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지입으로 얼굴 못생긴편아니고 몸매 괜찮다고 하는 애들 중에 그런 애들 한명도 못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6: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랬는데 20년째 모솔임. 이제 아무생각도 안듦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0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제 21살인데 여중여고라서 남자 단 한명도 없었고 걱정하면서 입학했는데 공대라서 남자가 과반수야 그래서 얘네들이랑 점점 친해지다가 한 명이랑 사귀게 됐고 과팅도 해봤고 알바하다가 번호도 따여봤고 대학 가면 연애 한다는 말 진짜인 것 같아! 뻔한 소리지만 학생때는 공부만 하는게 맞는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0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심각... 난 작년에 이사왔는데 여고라서 지금 사는 지역에 아는 남자 없음 페북 친신도 안 오고 학원은 걍 공부만하는 분위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가 예쁘면 그냥 홍대라던가 놀러다니면 번호 많이 따여 나랑 내 친구랑 놀러다니면 내 친구 맨날 번호 따임^^
답글 0 답글쓰기
abc 2020.01.22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그냥 내 얘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7: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안 꼬이는 애들은 진짜 남자 없더라 그게 나임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2: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무살때 만나면 되지 학생때는 공부해. 좋은 대학교가면 좋은 남자만날 확률 높아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1: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제 가서 만나 얼굴 앵간하면 번호 따임
답글 1 답글쓰기
미인 2020.01.22 1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대가면 남자들 득실득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9: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을 다른 학교에 예쁘다고 알려져있는데 여중여고에 학원도 여자밖에 없고 페북 극혐해서 초딩땐 남자애들이랑 조카 뽕알친구처럼 친했는데 연락 다끊김 학생 때 할수있는 귀여운 연애를 하고 싶지만 주위 친구들이 담배 피우는 남친 사귀고 못생긴 놈들이 들이대고 끝까지 가는 경우도 없이 금방금방 해어져서 여기저기 놀러다닐때마다 마주칠까 피하는거 보면 대학교 가서 만나도 늦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어 물론 그때라고 나아지는게 있을까 싶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4:55
추천
1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번방 사건 보고 진짜 한남은 답없구나 느낌ㅋㅋㅋㅋ 몇백명이 단톡방 들어가 있다는데 이게 소수냐?? 진짜 이런일이 지금 시대에 일어나고있다는게 말도 안되고 소름끼침 피해여성만 해도 70명이 넘고 자살한분도 있대 __ 남자들 때문에 여자가 왜 피해를 입고 평생 괴로워해야되냐?
답글 0 답글쓰기
에휴 2020.01.22 0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그르타..... 첨에는 나한테 딱 맞는 이상형이랑 만날확률이 얼마나 되겠냐 싶어 그냥 눈 좀 낮춰서 만나고 그랬는뎅 이제는 그게 싫다ㅋ 내눈이 설령 에베르스트 산 만큼 높을지언정... 반하지도 않았는데 사귀는거 진짜 의미없는듯ㅋ 솔직히 눈 낮추면 남자 얼마든지 만날수있음. 진짜 엄청난 추녀가 아니면~ 기회는 언제든지있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0:5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이 착각하는게 남자만날곳이 없다고 하는거야
진짜 보통만 되는 여자라면 어디에서건 남자들이 먼저 작업하러 알아서 와
하다못해 데이트어플 하나만 깔아도 하루에 수십번은 메시지 날라올껄?
그런데 남자를 전혀 못만난다면 그냥 자기가 문제인거야
다만 18년 모쏠이란말이 18살이란거면 꼰대라고 느낄지 모르겠지만 그나이에 연애해봐야 아무짝에도 쓸모없다 괜히 남혐만생기지
그나이때 남자들은 호르몬분비가 너무 왕성해서 무조건 하나만 생각하거든
답글 0 답글쓰기
빻페미가또 2020.01.22 00:4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이런 애들이 뭘 누가 누굴 가렼

또 페미(정신병) ㅈㄴ몰려왔네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크흠 2020.01.22 00:4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확실하게 말해줄게요.
정말 예쁘고 괜찮다면 이미 남자한테 대쉬는 많이 받았을거에요.
예쁘고 괜찮은데 대쉬를 못받은 사람도 있다? 맞아요 있어요 근데 엄청 희귀한 케이스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0:3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비혼선언하고 페미 가입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여중여고였는데 암만 노력해도 다 안됬음.. 남소받거나 번따당해도 썸 타고 사귀는게 아니라 ㅈㄴ인위적이잖슴.. 학원도 여고끼리 수업해서 거의 안돼.. 걍 쫌만참고 노력해서 대학가서 사귀는거 추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0: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 들어가서 20년째 모쏠이에요ㅠㅠ하면 다 웃는다..비웃거나 무시하는게 아니라 이제 스무살이면서 무슨 모쏠이란 얘기를 하냐고ㅋㅋㅋㅋㅋ 심지어 중고딩때 1년 미만 연애했다 이런것도 그게 무슨 연애냐고 다 모쏠취급함 남들이 그러는게아니라 본인 스스로ㅋㅋㅋ 그니까 지금 그거에 얽매이지마 별거아니야 중고딩때 연애 새내기때 이후로 다들 말도 안해.. 나도 대학갈때까지 남친 안사겼어서 내가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대학가니까 바로 나좋다는 사람 생기고 대시도 들어오더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