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김희철 집에서 나온 립스틱 모모꺼 아님

ㅇㅇ (판) 2020.01.21 01:16 조회97,01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선물 받은거래 립밤이고 ㅇㅇ 짜집기 자제 좀






298
2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ㅠㅠㅠ]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1 11:35
추천
1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나 저거 똑같은 립밤있어서 그냥 립밤이라고 글올렸는데 쉴드치지말라고 욕먹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1 01:43
추천
10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니까 논란이 생기는거임 진짜 앞뒤 다 짜르고 올리니까 논란생기지 고소나 당했으면 한다 립밤을 모모 립스틱으로 루머포트리고 무섭다 레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1 13:14
추천
6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대단하다 어떻게든 까내리고 싶은가보다 .. 어차피 까글은 보고 이글은 본척도 안할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2 2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모꺼면 뭐 어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3:42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희철 집에서 나온 립스틱으로 검색하면 모모도 똑같은 거 가지고 있는 짤 나옴. 근데 둘이 이미 몇년을 사겼는데 이 립스틱이 누구꺼냐가 왜 중요한거야?? 3년을 사겼는데 당연히 김희철 집에서 데이트 했겠지. 립스틱이 누구껀지로 모모는 절대 김희철 집에 갔을리 없다고 생각하는거야;;???
답글 1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3: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친꺼면 김희철이 바보도 아니고 대놓고 둘리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2: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약에 저께 모모꺼였다면 모모가 대놓고 방송에 립스틱 공개했겠냐 김희철도 대놓고 화장대에 립스틱 올려놨겠냐 애처에 말이안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2: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남동생 울아빠도 내가 저거 사줘서 저거 씀 ㅋㅋㅋ 뭐가 문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1.21 22:09
추천
2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당연히 선물이라고하겠지 저상황에서 네 제 여친 모모가 두고간 립스틱입니다 하겄냐ㅅㅂㅋㅋㅋ 애잔하누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1: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 나왔으니 까글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고소미 갑시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1 21:39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림밤 저걸 남자에게 선물로 준다고???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1: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상 모모꺼라고 해도 왜 문제가 되는거임 남자집에 여친물건 있는거 너무 정상적인거 아닌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1:3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상식적으로 남친집에 놀러가서 립스틱만 놓구 가는일은 거의 없는일 아닌가 보통 여자들 화장 수정하더라도 파우치 꺼내서 립스틱 바르고 다시 파우치에 넣지 저걸 놓고 가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어 모모꺼라고 글 올라왔을때 참 지랄들이구나 싶었는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1:2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립스틱이라고 하면서 모모꺼라고 엮더니만 색도 없는 립밤이면 남자가 갖고있어도 이상할건 없고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색만 봐도 립밤이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1.21 21: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 짜집기가 아니라 짜깁기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상적으로 연애 해 본적 있으면 연예인 커플에게 음침하게 관심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0:0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아무도 모르지 본인들만 알겠지 그러면 희철이가 자기꺼라고 하지 당연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0:0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남자는 립스틱 바르지말라는 법이 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9:4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발 레벨머리채는 잡지마 느그트와까는거 블퀴들이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9:1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샤넬인데 색도 없어ㅋㅋ 누가봐도 선물이네 김희철 성격에 자기 집 방송오는데 누가봐도 오해받을 물건인데 안 치웠겠냐 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18:5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글 댓글에서 본건데 하물며 저게 김희철 립밤 아니고 모모립스틱이 아니면 더 큰일아니냐는거 보고 개터짐.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