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들 ㄹㅇ 허벅지 만지는 거 좋아함?

ㅇㅇ (판) 2020.01.21 02:43 조회65,249
톡톡 20대 이야기 ㅈㄱㄴ
나한테 호감있어보이던 애랑 다른 애들이랑 술 마시다가 취했을 때 그 남자애한테 뭔 얘기 하다가 걔 허벅지에 손 올려놓고 얘기했거든 기억 남
그 후로 썸 타는 거 같음 내일 영화보기로 함
그런가? 내일 또 시도 ㄱ?
8
4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어떡해야댕] [제발꼭조언] [의견]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1 10:27
추천
10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추행 아님?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1 12:15
추천
95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 드라마나 영화에서 허벅지 쓰는 그거 수납된 늠름이를 터치하는건데... 한남은...ㅋㅋㅋㅋ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1 02:50
추천
4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감있어야 가능하지.. 내 허벅지에 손 올리고 대화하면 쳐낼듯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6 09: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런 적 있는데... ㅋㅋㅋㅋ 대학교 때 술자리에서 맘에 드는 남자 옆에 있었는데 허벅지에 손 올리고 있었음. 더군다나 그 때 여름이어서 걔가 반바지 입고 있옸음ㅋㅋㅋㅋ 그 때 서로 호감이었어서 그 남자애는 오히려 좋아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ㅋㄷ 2020.01.24 2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거 살짝 신호같은거임
답글 0 답글쓰기
지나가던비둘기 2020.01.23 0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하는 사람 있긴있겠죠 저마다 취향이 다르니께
답글 0 답글쓰기
욜로 2020.01.23 01:5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너같음 기분 좋을거같니?? 난 좀 이상한데.. 변태같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0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추행이긴 한데 여자나 남자나 성추행 인식이 부족한 사람이 의외로 많아서 놀랄 때가 많음. 너무 밝히면서 털털하게 자란 애들 보면 쟤는 여자라서 망정이지 남자였으면 전자발찌를 10번 차고 화학적 거세당했겠다 싶은 지나친 애들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2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갠차는 여자가 손올리고 이야기하면 좋지 개 시르면 싫고....
반대로 개 잘생긴 남자가 손올리고 이야기하면 너무 좋아하고
개 싫은 남자가 허벅지에 손 올리면 경찰이 좋아하는 것일뿐.....(승진이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6: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영화에서는 그거 허벅지 만지는 게 아니라 고추만지는 거라며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1.22 16: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허벅지만지다가 위로 올라가는걸 좋아하지, 허벅지만 그냥 터치는 별로, 그러다가 잠자리 가지는거고~ 그럼 뭐 사귀는거지~ 아님 원나잇이던가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2 14: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허벅지만져서 썸타니까 좋으냐 쓰니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허벅지 만지는게 왜 기분좋음?
답글 0 답글쓰기
한남 2020.01.22 12:33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벅지말고 가운데로 더올리면 환장해ㅎㅎ
답글 2 답글쓰기
11 2020.01.22 11: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좋아하는여자애가 허벅지만져주면 기분좋지, 뭐 내허벅지 만진다고 썩는것도 아니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1: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 그거좋아함 남친이랑얘기하다 무의식적으로 허벅지에손올렸는데 지혼자 실실웃길래 왜그러냐고 물으니까 허벅지손올려서 그런거였음
답글 3 답글쓰기
사랑은그런게아... 2020.01.22 10:5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통의 남자들은 외모가 정말 싫어하는 스타일 아니라면 은근슬쩍 스킨십 해주는거 좋아함.. ㅇㄱㄹㅇ니가 젤 잘알거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나그네 2020.01.22 10: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허벅지면 간보는걸로 알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귀는사이아니면 별로인데 ㅋㅋㅋ
사귀는사이면 난 좋아함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사귀는사이여서 서로 좋으면 ㄱㅊ 근데 넌 그냥 성추행한거네 걔가 진짜 괜찮아서 저러는지 너착각인지는 모르겠는데 그거 하지마.. 성추행 진짜 싫어하는사람도 있을거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9: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인사이 아니면 좀 그렇고 연인사이일때는 좋아하는거 같음ㅋ일부러 유도하려고 내 손잡고 지 허벅지 위에 올려놓고 손 빼려그러니까 손에 힘 주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09:0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은 마음 있으니까 만진거 아님?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23: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엄밀히 따지면 성추행인데 걔도 니한테 호감 있으면 괜찮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도 팍팍나갈듯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