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친은 비주얼멤버가 누구야?

ㅇㅇ (판) 2020.01.21 03:16 조회81,921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레벨은 아이린
트와이스는 쯔위
블핑은 지수

멤버 비주얼이 있는데

여친은 딱 한명으로 안 떠올라
소원 은하 예린 신비 4명이 언급 많던데

여친팬들은 알것같은데 알려줘

158
5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더러움주의]
50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1 18:32
추천
485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이 보기엔 딱 눈에띄게 이쁜애는없음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1 03:18
추천
91
반대
36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원
답글 2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1 04:53
추천
72
반대
30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친은 다 비주얼이지
답글 1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21 03:37
추천
58
반대
6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원 아닝가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01 01:3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글쓴이가 글 쓴 의도가 뻔해서 짜증나고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괜히 초소형 얘들이 대형 기획사 얘들 맘 먹을만큼 잘 나가서 배 아프냐 ? 빼애액 좀 적당히 들해라 남들 얼굴 평가질 할 시간에 느그들 얼굴이나 먼저 봐 ㅠ 개한심한 인간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6 21: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는 뭘 믿고 이렇게 지들끼리 희희덕 거리는거임? 아니 왜 자기들끼리 등급을 매기고 있는지 이해가 안가서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17: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가 외모로 많이 까이는 이유: 학생 컨셉으로 시간을 달려서 까지 이어지기때문에 최대한 꾸미려고 하지만 수수하고 생얼같은 느낌으로 화장을 함. 너그리고 나때까지도 염색안함. 반짝이나 눈화장, 볼터치등 다른 걸그룹에 비해 화장으로 꾸민게 적어서 그거 땜에 외모로 까임. 지금 꾸미니 다 예뻐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0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다 이뿐거 가튼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4: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학교축제에 와서 봤는데 예린 진짜 하얗고 완전 인형같았음... 사실 진짜 다 예뻐서 내가 영상 찍은 거에 우와...우와...거린거 다찍힘..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2: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주얼은 예린이 인거 같고 좀 덕후몰이상은 은하 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0:1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0:1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봐도 이쁜데 끝까지 부정하넼ㅋㅋㅋ 안쓰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7:1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비주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07:15
추천
2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없어서 빻자친구 아님?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22: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비인줄 알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22:0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도 이렇게 까이는거 보면 여자친구가 잘 나가긴 하나보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21:2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 단체군무 보고가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21:24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친은 막 아이린처럼 화려하고 뽝 연예인스러운 애는 없는데 여친 컨셉 생각하면 전체적으로 풋풋하고 수수하면서도 일반인보다는 훨배예쁜 그 얼굴들이 좋음 이김에 말하는건데 예전에 예린 예능 잘해서 얼굴로 좀 까였던거같은데 예린도 ㅈㄴ예쁜거 다들 알아줄필요가 있다고생각함.. 엄지도 갈수록 예뻐지는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9: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9:04
추천
1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주얼멤이 없는게 비주얼이 안된다는소리가 아니라 다 비주얼이라는소리지 여친보면 알잖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8:14
추천
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 피지컬 개오지고 (평균키 168) 노래랑 춤실력 다 되고 6명 다 이쁘잖아 이건 팩트 비주얼 멤버있다는건 나머지 멤버가 ㅎㅌㅊ라는거 아님? ㅋㅋㅋㅋㅋ 차라리 멤차 없고 다 이쁜게 낫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7: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딱봐도 맥이는 글 아니냐 근데 여친 여전히 잘나가나보다 열폭 조카 많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7: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속사는 예린을 비쥬얼로 밀었던거 같은데
의외로 은하가 씹덕상이라 비쥬얼멤이 된것 같음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7:14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ㅍㅌㅊ이상인데 막 ㅆㅅㅌㅊ는 없는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