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 사내연앤데 얘 지금 나랑 뭐하자는건지 말해줄사람

부들부들 (판) 2020.01.21 11:45 조회24,573
톡톡 회사생활 댓글부탁해
나는 재작년에 입사했고 남친은 한 4년?
남친이 나보다 세살어리고 작년에 세살 어린 여자 입사했거든?
아니 근데 얘가 내 지인의 지인이야 굳이 서로 아는척은 안했는데
나도 몰랐는데 얘가 내 남친을 좋아했었던건지 모르겠는데 좀 껄떡대나봐 

남친이 있음에도 자꾸 야근 끝나고 야식 먹으러 (야근은 총 5명정도 하면 둘만 가자고 함) 가쟤
나랑 사귀는거 알거든? 친하지도 않은데;;
근데 내가 무시당하는 기분이 드는거야 
그래 이거까진 그렇다쳐 

남친이 당직실에서 자고있는데 당직실이 하나거든? 침대는 두개있고 
근데 굳이 거기와서 옆침대에 누우려고 하더래 자기 너무 피곤하다고 
그래서 남친이 일어났다더라고 (남친은 당직실에서 철야식으로 자주 자고있음)

그리고 한번은 오메기떡을 누가 사왔는데 내가 거기 팀 갔더니 
오메기떡을 남친 친한 선임이 나를 줬는데
그 여자애가 오메기떡을 내뒤에있는사람한테 주려고 던졌다가 
내가 맞음
1M도 안되는 거리였는데 그걸 던지는것도 웃겼고
던지고 나서 내가 맞았는데 걔가 안맞았죠? 이럼 
죄송하단 소리도 안하고 
;

내가 예민한거야?
남친 철벽 잘치고 있는데 남친을 못믿는게 아니라 
내가 무시당하는 느낌나서 열불나 
53
2
태그
신규채널
[인사발령]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1 20:15
추천
6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마어마한 ㅆㄴ같은데?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0000 2020.01.21 15:55
추천
5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걔가 안맞았죠? 이럴때 맞으라고 던진거 아니야? 하고 한마디 날렸어야함!!!!!!
ㅡㅡ; 글고 사내연애 숨기고 계신가요? 그래서 남친한테 대쉬하는건가;
알고도 그런거면 .......답없는데...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2 2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가 너 한마디로 바보로 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4: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 ㅆㄴ이 님 진짜 아래로 보나보다. 쓰니 착한가보네ㅠ 3살 어린게 조카 무시하고.. 그 와중 님 남친은 넘 답답하게 구는거 같은데. 님 남친이 나서줘야지. 뭐하고있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매튜 2020.01.22 13: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슨 아침드라마 보는 줄
님은 멍청하고 착한 여주
그년은 영리한 악녀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2 13: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 남친 철벽 치고 있다고 하지만 은근히 그런 상황 즐기니까 가만히 있는 거에요. 가만히 있는게 철벽이 아니에요. 임자 있는 사람은 가만히 있다는 건 접근해도 된다는 의미인거지.. 나 임자 있고, 이러는거 싫다고 거부하는게 정상입니다.. 그럼에도 그냥 가만히 있는 자세란 것은 양 옆에서 여자들이 자기 좋다 난리인걸 은근 즐기고 있다는 거에요. 자기 잘난 거 본인도 알듯?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2 1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가 저러는 건 남자도 받아주는게 있으니까 저런 행동을 하는 거에요.. 철벽은 무슨.. 나 철벽치고 있다 말하면 그게 철벽인건가요? 진짜 관심 없는 남자였다면 , 여친있으니 부담스럽다고 말하고, 무안 주겠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연스럽게 남의 입을 통해서 ,남친이 그년의 실체를 알게 해줘야 할 거 같아요. 그래야 더더욱 경계하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이 철벽 치게끔 해야 할 것 같아요. 일적인 이야기 외에는 네네 단답형으로 대답한다던지, 연애 중에 유독 신경쓰이던 이성이 있으면 나중에 헤어지고 내가 사귀던 애인이랑 그 이성이랑 꼭 사귀더라고요 보니까 임자있는 사람만 건드리는 ㅆㄴ 같은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번 본때를 보여줘야 하나?? 저런 더러운년들이 있지..만방에 끼부리는..사내에서 도태되게끔 수를 써야 하나?? 나이어리다고 그년이 당당하게 0지랄하는거 같네요.
답글 1 답글쓰기
히히 2020.01.22 13: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구남친한테도 이런애있엇는데 진짜 패죽이고싶더라
답글 1 답글쓰기
멋쟁이 2020.01.22 12: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분이야 나쁘겠지만 남친을 철벽남으로 만드는게 기술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냠냠딱 2020.01.22 1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친은 패스하고 님말대로 오메기떡 으로 조지기 가능... 자리에서 일어나서 한소리 했어야 했음 남친은 두번째 문제고 일단 님을 대하는 태도가 가장 문제임.
답글 1 답글쓰기
111 2020.01.22 1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오 진짜 이래서 사내 연애를 왠만함 금지 하는거구나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sayonar... 2020.01.22 12:1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쪽말만 들어서 알수있나~ 자 이제 그 여자가 왜 그러는지 말이나 들어봅시다. 혹시 사귀기전 그 여자랑 현 남친이 썸타고있는걸 알고있음에도 접근해서 둘 사이를 갈라지게했거나 그런 쓰레기짓은 안 하셨겠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2: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민한거아님ㅋㅋ 미친년이네 어캐든 족쳐야함
답글 5 답글쓰기
ㅋㅋ 2020.01.22 12: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시당하는게 아니고
어마어마하게 견제당하는거지 ㅋㅋㅋ
자랑스럽게 생각해 그여자가 뭣도 아닌 주제에 쓰니를 자기 라이벌쯤으로 생각하고 떡을 던지고 괴롭혔다고 생각하니 우습기 짝이 없군 ㅋㅋㅋㅋ
그래봤자 내 남친은 내꺼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오나미 2020.01.22 11:5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신이랑 님 남친이 법적으로 혼인관계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여자가 님 남친한테 껄떡대도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게다가 님 남친이 다른 여자에게 눈 돌아간다면 쿨 하게 보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 저런애가 다 있음?, 둘사이가 부러워서 깨고 싶었나? 심보가 못됐네
답글 1 답글쓰기
2020.01.22 1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만히 있으니깐 더 날뛰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담번에 그애가 또 진상부리면 딱 꼬집에서 뭐라고좀해~ 일부러 그러는거야? 언제 머리 끄댕이 잡을수도 있어 조심해~ 웃으면서 해야되 꼭!!!
답글 1 답글쓰기
댓글들웃겨 2020.01.22 11:35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도 읽기 어럽다고 하는 건 평소에 책을 얼마나 안 읽는다는겨,,ㅋㅋㅋ 문맥만 파악하면 되지 참 웃기당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