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itzy는 참 매력이없다

ㅇㅇ (판) 2020.01.22 00:11 조회135,50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얘네 보면 왜 한숨이 나오지? 예지는 매력 좀 있더라ㅇㅇ
476
51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멍청개신교] [탈퇴해__] [ㅇㅅ] [저주글] [판녀시대] [너희도ㄱ]
30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2 02:13
추천
478
반대
7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착하긴한것같은데 예지빼면 그렇게 덕질할만한 포인트가없음 같은회사 트와로치면 미나4명있는느낌
답글 6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2 12:01
추천
198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 착하고 노래 춤 잘하면 된 거 아님? 사회뉴스에서 만나는 것 보다야 여돌 그만 패라 ㅋㅋㅋ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2 13:18
추천
17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 저질러서 뉴스에서 만나거나 팬기만하거나 그런것보단 차라리 저렇게 순하고 착한게 눈에 보이는 애들이 백만배는 나음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22 11:42
추천
79
반대
1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소미까지 합쳐서 6명이 데뷔했으면 완벽한그룹인데 소미가 빠지니까 그냥 이도저도 아닌 느낌임. 달라달라 아이씨 전부 전소미 염두에 두고 만든곡같이 느껴져 자꾸.
답글 1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2 2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ㅆㅂ 안 보면 될 것을 굳이 보고 왜 한숨 나오지?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18: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1.24 20: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4 05: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개처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3:3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안떠서.. 뜨면 달라짐. 엣지하다고 막 빨아줌 ㅁ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1:1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한지 얼마나 됐다고 별걸 다 바란다... 애초에 신인이라서 음방말곤 방송활동도 잘 안하는데 대체 뭔 케미를 바라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0:48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우 ㅋㅋㅋㅋ 전혀 공감 안됔ㅋㅋㅋㅋㅋ 무대만 봐도 5명 다 잘난거 알 수 있던데... 무슨 매력을 바라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0:41
추천
1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요즘 왜 제왑 걸그룹들 주기적으로 까이는지 알아 ㅋㅋ 올해 모기획사 신인걸그룹나오지 6년만인가? 밑작업 오져 그런다고 있지 트와 팬들이 그걸그룹 팬으로 갈거같냐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3:40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있지팬들아 걱정마 올해 있지 개대박날듯 딱 내가수 16년도때 개패던것들임 여기년들이ㅋㅋㅋㅋㅋ바로 17년부터 대박침^^^^ 있지도 얼마나 뜰랑가 기대되네 타팬인데 응원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01.23 21:4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있지 팬인데 이런 글 슬프다 으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8:21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 레벨 블핑도 재밌진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8: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말많고 시끄러워도 노잼인 그룹도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8:19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마이걸 재밌음 특히 아린이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8:19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마이걸 꿀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8:16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인성 좋고 클린 특히 류진이 성격 좋아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8:02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 며칠 잇지 까글 왜이렇게 많아짐ㅋㅋㅋㅋㅋ 얘네 케미를 보려면 잇지 매주 올라오는 영상을 봐야 가능한데 얘네 까려고 매주 그 영상을 챙겨본건 말이 안된다고 보고 얘네 얼굴까는것도 웃겨 아이린같은 정석미녀상이 없는거지 못생긴애 한명도 없고 ㅅㅌㅊ임 개다가 리아는 잘 모르겠지만 다들 지 파트는 소화할 수 있고 솔직히 트와보다 훨 잘해 예지 채령이 춤멤인데 대신 메보하란 소리 나오는거면 잘하는거 아닌가 피지컬도 개오바고 춤 실력은 리아빼면 ㅆㅅㅌㅊ인데 신인상 휩쓴 얘네가 갑자기 욕먹는 이유는 더 뜨기위해서겠지?? 판까흥 사이언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7:1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머이걸러블리즈우주소녀 이딴애들도있는데 얘네가 와꾸가 제일딸린다고????? 도랐나 빻미빻솔빻원이딴건 어쩔껀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7:1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 기준에 매력이 없으면 안보고 말지 이렇게 까글 올리는거 의도 너무 투명하고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