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6인조로 개편하고 컴백하는 아이콘

ㅇㅇ (판) 2020.01.22 08:50 조회19,95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6인조로 개편한 아이콘 2월에 컴백함


‘i DECIDE’ 티저 나왔어





 


1분 짜리 영상 티저인데 볼 사람은 보삼

바비가 독백 나레이션 했더라






I returned to my place

where I have begun

with all the distrust behind

In spite of all the temptation

I continued walking on my own path

and finally

I am here 

I am me.


I define myself

I am the reason for everything

Why not? 


i DECIDE 




 

 

 

  


모든 불신을 뒤로하고 내가 시작한 자리로 돌아와

어떤 위기에도 나 가던 길을 따랐고, 마침내 나는 여기에 서있어


나는 나로서 자신을 규정하고

모든 선택의 이유는 나야

가능할 이유는 없어. 


모든 건 내가 결정해





 



YG에서 이번 앨범은 '뉴키즈' 앨범 시리즈를 거치며 성장했던 아이콘이 이제 자아를 찾고, 

스스로 결정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표현했다"고 함





 



아이콘 공백 약 1년 정도 있지 않았어?

한국에서 활동이 별로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암튼 컴백함

2월 6일 저녁 6시래~

61
121
태그
신규채널
[빠순이련들] [음악가태현] [컨셉]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2 10:38
추천
43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곡 기대된당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faeaf2... 2020.01.23 11:33
추천
42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응~ YG 멀리안간다 잘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3 03:09
추천
35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준회는 왜 안나가냐?
답글 7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23 11:58
추천
28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지 불매좀해라 정신 안차리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9 17: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이 보면 진짜 가슴 찢어져. 멤버 나갔고 재정비하는데 굳이 악플 달아야 하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3:52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이지만 그리웠음 잘 활동했음 좋겠다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2:44
추천
1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들은 불매여 와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0:46
추천
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불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9:45
추천
1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콘 컴백 화이팅 !! 응원해 주지는 못할 망정 앞날 창창한 애들한테 욕하면 너네 인생에 다시 돌아가서 비수로 꽂힐거야 ㅋㅋㅋㅋㅋㅋ 악플다는놈들 나중에 꼭 울면서 후회할 때 생기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9:38
추천
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팬도 아니고 뭣도 아닌데 그냥 비아이가 프로듀싱 안 한 아이콘이 어떤 음악을 들고 나올지 궁금함 데뷔 전부터 모든걸 비아이가 기획하고 프로듀싱 했었잔ㄹ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7:40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ㅠㅠㅠ아이콘 컴백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7:23
추천
1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갠적으로 잘됐으면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3:18
추천
1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관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2: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누가 리더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1:58
추천
28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지 불매좀해라 정신 안차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1:52
추천
1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지라서 불매하겠다... 존12나 불쌍하네 잘못없는 아이돌 까지 혐석이랑 승혐이랑 약아이 때문에 피해보네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faeaf21... 2020.01.23 11:33
추천
42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응~ YG 멀리안간다 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0:28
추천
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디어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07:12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니 기여엉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03:09
추천
35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준회는 왜 안나가냐?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02:02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각해보니공백기 ㅈㄴ길엇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