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현재 제작 중인 여자가 다 하는 영화

ㅇㅇ (판) 2020.01.22 09:23 조회20,28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영화 <The Thing About Jellyfish>
전부 여자가 만들고 있는중




 



여자 작가 원작을

= 알리 벤자민










 



여자 작가가 각색하고

= 몰리 스미스 메츨러











 



여자 제작자가 제작하는 영화를

= 리즈 위더스푼, 브루나 파판드레아











 



여자 감독이 연출하는

= 와누리 카히우












 



여자 원 톱 영화

= 밀리 바비 브라운












 




(줄거리) 

수지의 친한 친구 프래니가 익사사고로 사망하자, 수지는 뭔가 이상하다는 걸 깨닫게 된다.

프래니는 자기가 아는 한 최고의 수영천재였기 때문에.. 

친구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는 여정 속에서 

수지는 삶, 죽음, 사랑에 대해 배우게 된다.


배급사는 [유니버설 픽쳐스]









 (짤은 상관없지만)



밀리 바비 브라운 나온대!!!!!!!꺄ㅑㅑㅑㅑㅑㅑ

34
10
태그
신규채널
[빠순이련들] [음악가태현] [컨셉]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3 12:32
추천
4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갠적으로 이런식으로 영화를 말하지 않았으면 좋겠음... 이 영화가 정말 잘 만들어지고나서 이 영화에 참여자가 다 여자였다고 밝혀지면 그건 대단해 보일 수 있지만 제작중일 뿐인데 다 여자인게 뭐 어쩌라고...? 싶은데; 이 영화가 좋은지 안 좋은지도 아직 모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3 13:36
추천
2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가 다하는 영화 이런거에 오~ 하는것부터가 그냥 자격지심을 깔고 드가는거임 ㅋㅋㅋ
영화판에 여자가 얼마나 많은데 ㅋㅋㅋㅋ
남자들만 만드는 영화 ㅇㅈㄹ 해봐 ㅋㅋㅋ 뭐 어쩌라고 ?? 이럼 ㅋㅋㅋ 별거 아닌것 별거화 하는거 자체가 지들이 꿀린다는거임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ㅎ 2020.01.24 00:5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동안 남자 99퍼가 참여하고 여자 한 명 끼워 줄까 말까 한 작품들이 쎄고 쎘으니까 이게 특별한 거란다~~ 알고 씨부리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0:0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봐도 밑에 힘쓰는 스텝 다 남자일듯 그거까지 다 했으면 ㅇㅈ 힘들게 만드는 영화 페미화 하지마셈
답글 0 답글쓰기
1 2020.01.23 19: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장 노가다, 기자재.운반도 다 여성들이 했다면, 투자도 여성들이 자신의 힘으로 벌어들인 자산만 투자받았다면 인정.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9:1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놈의 여자 남자... 지겨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5: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 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4: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레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4:43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핑계 좋네. 마케팅으로 여자관객 끌어모으고, 성공하면 여자의 힘 보여줬다. 실패하면 남성 중심의 사회 아직 멀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ㅂㅇ 2020.01.23 14:0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만들었네 여자가 만들었네 이딴 쌉소리 지껄이지 말고 걍 그 시간에 재밌는 영화 만들 궁리나 해라. ㅉ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3:36
추천
2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가 다하는 영화 이런거에 오~ 하는것부터가 그냥 자격지심을 깔고 드가는거임 ㅋㅋㅋ
영화판에 여자가 얼마나 많은데 ㅋㅋㅋㅋ
남자들만 만드는 영화 ㅇㅈㄹ 해봐 ㅋㅋㅋ 뭐 어쩌라고 ?? 이럼 ㅋㅋㅋ 별거 아닌것 별거화 하는거 자체가 지들이 꿀린다는거임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잼겠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2:32
추천
4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갠적으로 이런식으로 영화를 말하지 않았으면 좋겠음... 이 영화가 정말 잘 만들어지고나서 이 영화에 참여자가 다 여자였다고 밝혀지면 그건 대단해 보일 수 있지만 제작중일 뿐인데 다 여자인게 뭐 어쩌라고...? 싶은데; 이 영화가 좋은지 안 좋은지도 아직 모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0: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짤 밀리 옆 남자 누구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09:58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화 망하겠네
답글 0 답글쓰기
뭐임 2020.01.23 09:2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존잼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1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