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또또또추가 머글)그래미 퍼포머한다며ㅠㅠ

ㅇㅇ 2020.01.22 23:35 조회2,825
팬톡 방탄소년단
+++) 짹짹이에서 봤는데 지금까지 그래미 퍼포머 가수가 먼저 나 나가요 하고 그래미가 리트윗하는 형식이래
(이건 지우라면 지울게)





나 여기 자주 놀러오는 머글(방탄 관심 많음)
대박이네 그래미 퍼포머도 하고
ㅊㅋㅊㅋ


+)그렇구나 아직 오피셜이 안 떴구나 난 약간 설레발쳤넹ㅎㅎ 허튼 했으면 좋겠다ㅜㅜ 슈가? 그분도 그래미 가고싶어하시는거 같던데

++)나 궁금한게 더 찾아보니까 그래미는 신곡은 퍼포먼스 못한다며 근데 왜 그래미 리허설 하는데서 블랙스완을 연습하거있는거야..? (이거 방탄이 그래미에서 퍼포먼스하는거 확실하고 거기가 그래미 연습하는데라는 가정하에 하는 질문)

4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3 01:0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보다 더 열심히 찾고있다닠ㅋㅋㅋㅋㅋㅋ 이번 28일에 제임스코든쇼에서 블랙스완 최초공개라고 했어서 그래서 연습중이긴한데 우리 ㅇㄱㄹ 끌리기도하구 괜히 김칫국 마시는걸까봐 오피셜 뜬거 외에는 확신을 안가짐 비킷에서 확실한 입장 나올때까진 다들 자제하는편이야 우리 같이 애들 떡밥뜬거 앓으면서 기다리자 팬톡에서 같이놀아 :)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2 23:5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맞음? 슈가가 하구싶다눈거 어케알었징?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살짝 발 담구고 머삐하는건 어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2 23:4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심 가져줘서 고마워!!!! 근데 아직 오피셜로 기사나거나 발표난게 없어서 확신은 못하는중ㅠㅠㅠㅠ 여기까지 와서 같이 기뻐해줘서 고마워 추반은 머글이나 타팬글엔 맞춰줘야하는게 규칙이라 추천수만큼 반대가 있어도 너무 속상해하지 말아줘ㅠㅠ 무튼 고마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3 01:0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보다 더 열심히 찾고있다닠ㅋㅋㅋㅋㅋㅋ 이번 28일에 제임스코든쇼에서 블랙스완 최초공개라고 했어서 그래서 연습중이긴한데 우리 ㅇㄱㄹ 끌리기도하구 괜히 김칫국 마시는걸까봐 오피셜 뜬거 외에는 확신을 안가짐 비킷에서 확실한 입장 나올때까진 다들 자제하는편이야 우리 같이 애들 떡밥뜬거 앓으면서 기다리자 팬톡에서 같이놀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23:5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맞음? 슈가가 하구싶다눈거 어케알었징?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살짝 발 담구고 머삐하는건 어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2 23:4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심 가져줘서 고마워!!!! 근데 아직 오피셜로 기사나거나 발표난게 없어서 확신은 못하는중ㅠㅠㅠㅠ 여기까지 와서 같이 기뻐해줘서 고마워 추반은 머글이나 타팬글엔 맞춰줘야하는게 규칙이라 추천수만큼 반대가 있어도 너무 속상해하지 말아줘ㅠㅠ 무튼 고마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개학연기 할 것 같음?ㅋㅋㅋㅋ.. (174)
  2. 2 감염 신천지신도가 간이식 수술.. (133)
  3. 3 세계의 역사 썰 풀자 (225)
  4. 4 쿨톤다드루와! 쿨톤템 추천함 (189)
  5. 5 추가+)신천지 구별법/수법/용어.. (174)
  6. 6 결혼식 민폐일까요.. 조언 좀 .. (165)
  7. 7 혐)코로나만큼 심각한일 또 나.. (386)
  8. 8 파혼했어요. 응원받고싶어요... (46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