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내 심장의 색깔은 블랙

ㅇㅇ (판) 2020.01.22 23:45 조회57,624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하면 뭐생각남?

추 : 블랙핑크 불장난

반 : 지드래곤 블랙

난 닥 반인데..5살어린 내 동상은 닥블핑이라캄
세대차인가 하




1013
936
태그
신규채널
[이어불러줭] [레전드다] [이제마지막] [사례있음] [예언의돌] [다크판녀] [아직까진]
17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3 01:03
추천
26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심장의 색깔은 블랙~ 시꺼멓게 타버려 just like that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3 09:29
추천
2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지디라 생각했는데 블핑이 더 많네..ㅠㅠ내 쉼장에 색꽐은 블랰! 시커멓게 타붜려 just like that 이거 지디 발음으로 자동반사되는데 ㅠㅠ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3 02:33
추천
17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심장의 색깔은 쁠랙 아우~!
답글 1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4 22:5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추뭔데ㅋㅋㅋㅋㅋ 열등감 폭발이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8: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디 블랙 박봄이 피처링한 버전도 있는데 꼭 들어봐 진짜 조흠
답글 0 답글쓰기
뭐래 2020.01.24 18:2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즈기 므슨 말이고 한 사람 나 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8: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05인데 나만 후자였나 .. ㅠㅠ 닥지디라고 생각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7: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디수첩짤 뭐야ㅋㅋ 양승태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6: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심장의 색깔은 블랙 꺄우~ 멈출 수 없는 이 떨림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5: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 눈감아.... 지디를 모르다니... 세월이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것도 안 떠올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0: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지디 노래 가사에서 가져온건데 뭐.. 둘다 생각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로는 블핑 생각나는데 노래는 지디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3: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어케 블핑이 생각나지... 블핑도 지디 가사 인용???? 한 거 아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쉼장의 색까른 브ㄹ랙~ 이렇게 쓰면 지디 먼저 떠오르고 내 심장의 색깔은 블랙 이렇게 쓰면 블핑 생각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둘 다 생각남 게다가 블핑 불장난 가사가 지디 블랙에서 가져온 가사잖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심장의 색깔은 black 아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지디지 하면서 스크롤 내렸는데 블랙핑크?가 더 많네여기 중딩 많아서 그런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 관심 없어서 저게 뭐지하고 걍 들어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3: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ㄹㅇ 지디밖에 생각안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고3인데 블핑 생각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