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화여대 훌리 개오져 ㅋㅋㅋㅋㅋ

ㅇㅇ (판) 2020.01.22 23:55 조회67,650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ㅉㅉ여대 왜이러냐 서울대 연대 버리고 왔다 ㅇㅈㄹ

263
65
태그
신규채널
[의견] [조언댓글좀]
8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3 04:59
추천
12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익명방이라서 어그로인듯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3 09:26
추천
10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어그로일수도있음 디씨에서 대학들 단톡방 비번 알아내서 침입하더라ㅅㅂ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3 03:50
추천
95
반대
14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친구 서강경 한양 다이아 버리고 이대 스크랜튼 갔는데? 왜 아예 말도안된다고 생각하냐
답글 39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23 11:14
추천
54
반대
5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대 중경외시라인 아님? 나 16학번인데 중경외시이 이렇게 불렷던 기억있는데 입결 높아진건가?
답글 2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7 1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 대든 훌리들은 다 쏴죽이고 싶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5:22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판 댓글=사회시선임?ㅋㅋㅋㅋ 개웃기네 대학이나 와서 말해라 이대 인식 개좋구만 회사다니는 분들 인식은 말할필요도 없이 최고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4:1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만봐도 알잖아. 이대생들이 아무리 연고붙고 이대왔다고 해도 사회시선은 그게 아니라는거.
답글 1 답글쓰기
2020.01.26 02:56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사회 나가서 여대 다닌다고 말해봐...ㅎ 처음부터 선입견 먹고 시작하는거. 그리고 대학은 경험╋인맥이 90프로를 차지한다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중요한 요소인데 여대라...? 입시 준비 중이라면 고민하시고 현명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6 02:54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은 그냥 중경외시이...위로 올라가고 싶어서 발버둥치는거 너무 한심하고 안쓰러워ㅠㅠ 그렇게 발악해도 사회에서 인정해주는 것도 아닌데 으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22:2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디씨 오르비 이런데서 테러한거일수도 있음. 나 숙대생인데 며칠전에 거기서 우루루 몰려와서 연대버리고 숙대왔어요 노무현최고 이러면서 분탕 졸라게 치고 우리 톡방 터짐;;; 우리 터질 당시에 걔네 동국대 이대 분탕치자고 모의한것도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4 14:05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회나와봐 이대는 쌓아놓은게있어서 다름. 어르신들 시대에는 서연고╋이대까지 좋은학교였고 아직 그들이 사회생활중이라 현 상황이랑 좀 다름. 특히 여성으로써 사회생활할땐 서성한보다 이대가 유리할 수 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4:36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웃풋은 본인노력에 따라 달라져서 모르겠고 올해 입시 끝낸 고3이 현실적으로 말해준다 서 / 연고 (낮은과들 제외) / 서강경 한양대다이아 성대글로벌 / 연고 낮은과 / 서ㅡ성ㅡ한 이게 팩트임 괜히 낚이지 말라고.. / 표시 안된건 같은 급간으로 취급. 서성한은 과바과 근데 보통 서성한으로 인식함 문과는. 성글로벌은 영어수업 ╋ 학비 때문에 은근 부담됨.. 대신 밀어주는 학과임 학점따기 힘든거 고려해서 현명하게 선택하길. 이대는 초교가 진짜 취항타는데 쎈과인건 맞음 이대가 사범대는 옛날부터 유명함. 스크랜튼은 뭔지 모르겠음 알고보니 꽤 유명하던데 여대가기 싫어서 안씀 페미탓이 아니라 여중에서 힘들었어서 안씀. 이대는 과바과가 많이 심함 한번에 엮기 미안할 수준..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3:1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훌리들 쉴드치는건 아닌데 입결이랑 아웃풋은 아예 다른얘기야...취준생인데 학교 입결높다고 취업도 잘되리란 상상은 버리셈 입결표가져와서 이 학교가 높니 저학교가 높니 하는데 그 얘긴 1학년까지만 해당돼 솔직히 서성한╋더 잡아봐야 이대,중대? 그 밑으로는 걍 학교로 덕보는거 없다고보면됨ㅇㅇ... 여기가 더 입결높으니까, 여기는 요즘 인식이 어쩌고 저쩌고 필요없고 걍 가고싶은 곳 가 너가가고싶은과가 그 학교에서 밀어주는 과인지,커리큘럼은 어떤지 아웃풋 어떤지 이런게중요한거지 솔직히 대학서열은 2학년부터는 아무도신경안써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2:3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대학 서열 가지고 그렇게들 싸우세요 ....그냥 본인 가고 싶은 학교 가세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2: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숙대 경희대도 털렸다며.. 오카방이니까 어그로 끌릴수밖에없지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2: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자작..? 보통 대학 단톡방 보면 비번도 걸려있던데 저건 비번 안걸린방아냐 ?? 아니 걍 딱봐돜ㅋㅋㅋㅋ누가봐도 너무 어그로닼ㅋㅋㅋㅋㅋㅋ 괜히 또 대학 밥그릇 싸움에 휘말리지말자 얘들아ㅎ 요새 좀 잠잠하다 했더니 또 이대로 논란만드네 질리고 식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2:05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출처 진학사야. 오르비 수만휘 뇌피셜 같은 허위자료 그만들고와; 왜케 이대 못잡아먹어서 안달? 진짜 신기할지경이네.. 훌리는 유명한대학 따로있어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2: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대 의대 붙었나보지 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1:40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중에 맨날 까이는 글은 무슨 다 이대냨ㅋㅋㅋ사람들 이대에 관심 많네 좀 신경꺼라 이대글에만 무슨 우르르 몰려오냐; 까려면 본인 학교 공개하고 까던가 이대 근처에도 못가는애들이 중경외시이 ㅇㅈㄹ하고 자빠졌넼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01.24 00:42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서울댄데요 이대 의예빼고 전부 ㄴㅇㅈ임 올려치기작작 반대폭탄예상하지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0:0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대 의대인가보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0:00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대 교육학과 vs 이대 초교 추반 좀! 당영히 설대라고 생각했는데 이대 초교라는 댓글봐서..
답글 4 답글쓰기
2020.01.23 23:50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이 안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