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이동욱이 잘생긴 이유

ㅇㅇ (판) 2020.01.23 10:18 조회13,68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동욱이 잘생긴 이유가 유전자라는 사실이 밝혀졌음


'이동욱은 토크가하고 싶어서'에는,

의학계 셜록홈즈라 불리는 서울 의대 법의학자 유성호 교수가 나왔음




이동욱은 유교수에게 유전자 검사를 의뢰한 적이 있다며 인연을 전했고

유교수는 "하나 밝혀야 할 것이 DNA 미토콘드리아 검사" 라면서

"이동욱 DNA 유전자 분석결과 깜짝 놀랐다"고 말함



 

이어 유교수는 

"부계 쪽 유전자 검사를 의뢰한 결과 Y 염색체는 둘 다 평범하지만

모계로 유전되는 미토 콘드리아 분석 결과가 나왔다"며


 

"이동욱은 대한민국 1%로도 나오지 않은 매우 드는 DNA,

시베리아인에서 많이 발견됐다"고 말함



 

그러자 이동욱이 

"저 시베리아 사람이에요?"라고 물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말을 들은 장도연이

"새하얗게 질려 있는 얼굴 이유가 있다"라고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얼굴이 하얀 편이긴 함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이동욱은

"시베리아 사람이 왜 추위를 타지?"라고 말했고 ㅋㅋ



유교수는 "북방계 코랴크, 하카스인에게 많은 유전자,

러시아 캄차카주에 사는 소수민족과 닮았다"고 했고


코랴크인 사진이 공개되자 이동욱은

"나랑 닮은 것 같아. 모계쪽 시베리아니 유전자 있다"고 말함









와....이동욱이 잘 생긴 이유는 

유전자 때문이였다니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역시 잘생긴 사람은 유전자부터 다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무리는 이동욱 실물느낌 나는 짤들로~~ 



 

 

 

 

 

 


시베리아 유전자가 있다는 말 듣고 나니까

좀 그 느낌이 있는 것 같다 ㅋㅋㅋㅋ 신기해 

 

 

51
1
태그
신규채널
[축복] [섭외추천좀]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3 19:0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그래서 성형 느낌이 안 났었구나 한국인치고 굵직굵직한 얼굴은(특히 남돌) 대부분 부조화가 느껴져 성형했구나 느끼는데 이동욱은 아님 자연스러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4 18: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신기..유전자라는게 너무 신기함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6 1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 줄임말 토하고싶이라 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필리핀 공항에서 이동욱 본적있는데 피부 하얀정도가 창백해보일정도로 하얬음. 너무 하얘서 시릴정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8: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신기..유전자라는게 너무 신기함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8:23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데뷔초땐 별로였어. 나이들면서 관리 빡세게하고 살도 더 빠지고 이러면서 점점 리즈 갱신하는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6: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9:0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그래서 성형 느낌이 안 났었구나 한국인치고 굵직굵직한 얼굴은(특히 남돌) 대부분 부조화가 느껴져 성형했구나 느끼는데 이동욱은 아님 자연스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5:59
추천
4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 이렇게 안띄워줫음함.
그냥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5:4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ㄹㅇ 개잘생김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1.23 15:4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시베리아 사람이예요? 하고 묻는 짤 너무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4:3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전자 중요하지. 그니까 일본 방사능 조심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ㅁㅊ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