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렌즈개비싼데 어떻게끼고댕겨?;

ㅇㅇ (판) 2020.01.23 17:48 조회9,179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화장 이번에 첨시작할라고 하는데 ㅅㅂ렌즈가 30p에 45000원이여.....


4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설렘빙의] [바로시작해] [바로돌격ㄱ] [바로고고] [잡학다식] [넌누구] [골라방]
1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4 18: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한달용 끼는데 한달꺼 세개 3달 끼는더 5만원이면 살 수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7: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렌즈 좀 비쌈 .. 써클말고 투명으로 끼다가 화장에 익숙해지면 써클추천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6:2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그게 뭐가 비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4: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시력 짝짝이면 돈2배로 나감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3: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싸도 일회용이 편하고 착용감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5: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달렌즈 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4: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근데 한 달용 눈에 많이 안 좋아..? 딱 한 달 용!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4:1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정도면 싼거 아냐? 나는 6만원짜리 씀.. 근데 솔직히 딴것도 아니고 렌즈는 좋은거 써야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4:15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경보다 싸지않냐...?
답글 3 답글쓰기
2020.01.24 04: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먄한데 사진 누군지 알 수 있슬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3: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력좋으면 아이메이크업 어느정도 적응하고 끼는 게 좋을텐뎅 안좋으면 12.7부터 시작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1: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써클? 투명? 화장 첨하면 일단 투명부터 끼는게 좋구 좀 비싸더라도 눈에 맞는거 사야해ㅜ 렌즈에 적응 하고 나서부터 좀 가성비있고 괜찮은 렌즈 쓰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7: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달용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7: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에 3만원정도 되는 거 1년짜리 하나사셈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17: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개월용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