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요즘 분식집 다 이래..?

ㅇㅇ (판) 2020.01.23 22:11 조회18,153
톡톡 사는 얘기 이것좀봐줘

떡볶이를 시켰는데
떡이 5 개야
가격은 4,500 원...
너무하지 않나ㅠㅠ
분식집 오랜만에 와서 충격 먹었어
원래 다 그런가..?

29
1
태그
신규채널
[스트레스] [찬반] [ㅂㄷㅂ] [댓글한번만] [궁합]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4 10:0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오바다.. 그곳이 이상한것같아ㅜㅠ 거기 분식집 가느니 차라리 편의점 떡볶이를 가겠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4 2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주얼도 ㅈㄴ맛대가리없게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20: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바다 울동네는 오백원 더주면 스패셜 떡볶이야 계란이랑 납작만두랑 우동사리 라면사리 반반에 오뎅이랑 떡도 많이 주는데 저집은 에바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2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우리동네 천원짜리 컵떡이 떡 10개넘게 들어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2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쥬얼도 남이 먹다 남은거 데워준거 같이 생겼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20: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에 접시 꼬라지만 봐도 노답이다...딱 종이컵 떡볶이 그 양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9: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기꾼수준이네 5천원이면 밀떡 3.5키로 한봉지 살수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3848592... 2020.01.24 19: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전에 떡5개등었길래 이거 제대로나온거맞냐니까 제대로나왔대서 누가 4000원주고 떡볶이에 떡 5개넣냐고 너무심하지않냐고 못먹겠다하니까 다시해준다해서 다시 받은적있음. 다시 받으니까 양 제대로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9: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욕 처박아야함
답글 0 답글쓰기
1111 2020.01.24 17: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건 좀 심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5: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옛날엔 종이컵 한컵에 500원이었는데 저 양은 종이컵에 다들어갈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2: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김천떡볶이 양 ㅈㄴ창렬이던데 저긴 더심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10:0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오바다.. 그곳이 이상한것같아ㅜㅠ 거기 분식집 가느니 차라리 편의점 떡볶이를 가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8: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그런거에 빡쳐서 떡볶이 밖에서 안 사먹음ㅋㅋㅋ̤̫ㅋ̤̮ㅋ̤̻ 사먹어도 엽떡이나 친구들이랑 가고,, 미쳤어
답글 0 답글쓰기
저살아써유 2020.01.24 06: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가 그걸 느끼는순간 저는 집에서 그걸 만들고있었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2: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거 아니야? 돈 아깝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