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준면이도 기사 봤나봐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0.01.24 01:22 조회6,363
팬톡 EXO





저 기사 진짜 내 웃음지뢴데 ㅎH투에 나왔대 ㅅㅂㅋㅋㅋㅋ 후현무님께서 기사 보고 준면이한테 톡했다고ㅋㅋㅋㅋㅋ 톡보니까 준면이도 저 기사 읽은듯ㅋㅋㅋ

나 웃1남 보러 갔을때도 저분 보고 기사 제목 생각나서 혼자 속으로 웃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
42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4 08: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까톡말투 귀여워......넹이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면이 카톡 말투 완전 걍 내 주변새럼들이랑 똑같어... ㅠ 졸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1: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헐 준면이 까똑말투 내 친구인줄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1: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ㅋ 저 기사가 공중파를 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17시간씩 공부하면 이렇게 되는.. (114)
  2. 2 나만 연락하는남자애1도없냐...? (116)
  3. 3 항상 알제이에 진심인 방탄 진 (147)
  4. 4 개웃긴 타돌 홈마들의 오세훈 .. (102)
  5. 5 엄마가 칼국수집을 하시는데 반.. (386)
  6. 6 같은 집에 살면서 열흘동안 투.. (183)
  7. 7 있지 코어힘 대박이다... (177)
  8. 8 정국 발렌시아가 컬렉션 (11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