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거 진짜 1초 정국 같지 않냐

ㅇㅇ (판) 2020.01.24 16:23 조회26,27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엥 톡선이네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녔구나 ㅋㅋㅋㅋㅋ 그리고 얼굴 후려치는 댓글 있는데 즈언혀 타격이 업다..ㅠ 새해 복 마니 받아 판녀덜ㅎ❤️

댓글에도 썼었는데 공감하는 사람 있길래 엔터에도 써봄..
움짤 저장하다가 저렇게 멈췄는데 순간 정국인 줄 알았음 아니면 미안~~~

149
34
태그
신규채널
[동구램] [방탈미안함] [및힌] [의견부탁해]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4 16:26
추천
4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저번에 어쩌다 연준이랑 수빈 v앱? 하는 거 봤는데 뷔랑 정국 앉아있는줄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4 16:30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닮은 느낌이 있긴행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5 02:06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히트 토끼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6 2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람쥐에 정국5스푼 진2스푼 넣은 거 같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마져 둘 다 토끼상이고 아미 겸 모아인데 솔직히 둘이 디게디게 닮았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23: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인데 쟤 볼때마다 자꾸 정국이 생각나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5: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정국이 데뷔초랑 수빈이랑 뭔가 얼굴 생긴거 하나하나 따지면 안닮았는데 느낌이 닮았고 자꾸 연상된다구 생각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5:15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걸이랑 머리랑 그냥 대놓고 정국 따라한 수준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5:11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가 더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4: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정국 데뷔초인줄 알았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3:2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빈=석진╋정국 연준=뷔╋지민 빅히트가 좋아하는 얼굴상이 있나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3:0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맞다 투바투 연생때 별명 정국이들이었자나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ㅤㅤ 2020.01.25 13:08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잘생겼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ㅤㅤ 2020.01.25 1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도 똑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귀걸이 뭔가 귀찌같애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ㅤㅤ 2020.01.25 1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스타일도 비슷해서 정국일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08:3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히트상이 따로 있긴 있나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05:5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빈은 방탄 정국╋비투비 민혁 섞은 느낌이고 연준은 방탄 뷔╋지민 섞었는데 수빈연준 둘다 좀 더 슬림한 느낌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03: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되게 샤프하게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03:3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구기는 동그라미 토끼 수비니는 슬림한 토끼 결론 둘다 귀여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02: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ㄹㅇ정국인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