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레나보다 하늘이 더 에바 아님?

ㅇㅇ (판) 2020.01.24 18:30 조회124,440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레나를 옹호하는 건 아님 물론 레나 잘못한 거 맞음 나도 레나 영상 안봄 근데 솔직히 레나보다 하늘이 더 심각한 거 아님...? 레나는 적어도 학폭은 없었잖아 ㅋㅋㅋ... 다 떠나서 학폭이 젤 문제야 진짜
521
18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미쳤다리] [비밀글] [273] [호옥시] [김판녀] [이것들좀봐] [재밋서서성]
5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4 18:33
추천
4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 하늘 후려칠라고 레나를 올려치노 레나도 지 에센에스에 윤짜미 사진올리고 성희롱 하고앙망문읽고 그 ㅈㄹ했었는데 모르면 가만히 있어라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5 01:45
추천
28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르겠고 이것도 엄청나지않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5 00:28
추천
25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다고 일베를 미화하네;;학폭 가해자나 일베충이나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6 01: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나나 하늘이나 다 똑같음 요즘 레나 다시 영상 올리던데 무시가 답이에요 여러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21:5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근슬쩍 올려치기하지마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8:3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사람들이 너무 웃긴거 같음ㅋㅋ누구 한명이 일 터지면 전에 일 터졌던 누군가를 같이 끌고와서 은근슬쩍 올려치기 하더라 늘 똑같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8: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비교 할것없이 사람 취급 못받을 것들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20.01.25 18: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베 레나를 올려 쳐준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8:07
추천
0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희재님 충분히 반성하시다가 다시 시작한거야. 돈 때문이었으면 레나로 활동 했겠지. 희재님은 팬들이 너무 소중하고 팬들 보고 싶어서 희재로 새로 계정 만들어서 돌아온거야. 너희 희재님 영상 본 적은 있어? 저런 사람이랑 비교하지마.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교하는 자체가 ㅂ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6: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레나가 왜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5: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베인거 딱 걸렸쥬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5 15: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니까 조용히하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4: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긴개긴이야 ㅋㅋㅋㅋㅋㅋ 똥이냐 설사냐 둘다 더럽고 냄새나긴 마찬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4: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나 일베충 인간쓰레기 하늘 이중인격 갑질 인간쓰레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2: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토리 키 재기 하냐? 일베 미화하지마라
답글 0 답글쓰기
dd 2020.01.25 12: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보다 누가 나쁘냐를 따지지말고 그냥 나쁜건 나쁜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2:0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나는 대놓고 인쓰 하늘은 아닌척하는 인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2:0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다 싶어서 레나 올려치기 하지마 시녀야^__^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에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1:2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너 레나지? 이때다 싶어 슬금슬금 나오는거봐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09: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