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노래알면 ㄹㅇ방탄 찐코어다 하는 노래

ㅇㅇ (판) 2020.01.25 04:10 조회101,703
톡톡 엔터톡 드루와

If i ruled the world
LUV IN SKOOL
propose
THE STARS
so 4 more
닥투
학교의 눈물
그게 말이 돼?

YOUTH

431
44
태그
신규채널
[주작차트] [셰이]
2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5 06:23
추천
109
반대
1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노래들 들으면 유입 더 는다 포도없어 글내려
답글 2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5 09:05
추천
10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른아이추가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5 04:19
추천
7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길 오랜만에 들어야지 진짜 너무 좋아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26 02:11
추천
30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아미년들때문에 탈덕하길 잘함 ㅅㅂ 지들끼리 엔터에서 때쥐랄병 다떠네 개극혐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31 0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봐, 2학년, monterlude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1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와서 욕 박네 워딩 ㅈ 같이 하고 그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2:3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아불렛푸르프가 찐 아님?이름은 정국! 스케일은전국?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다 안다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로포즈 갓띵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것도 몰라..ㅋ 머글이지만 방탄 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코어 ㅠㅠ 밑댓들 보면서 나 너무 추억여행 중 다 아는 노래고 반가워 죽어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휴덕이였는데 덕분에 오랜만에 다 들어보게된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we on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6 2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그노래아는사람 제목이 기억안나는데 전정국이랑 김남준이 콘서트에서 불렀던거임 15년 5월전이고 영어 제목인데 기억이갑자기안나네 ㅜㅜ
답글 4 답글쓰기
2020.01.26 22: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프로포즈 결혼식 축가부르는영상 개짧은데 내 최애영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1: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Coffee 젤 처음부분 눈물나게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0: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what am i to you 갓갓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 년이 가고~ 일 년이 와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골브레이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8: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인 추가해주면 안돼? 입덕한 그 순간부터 몇년째 잘때마다 듣는데 진짜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7: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팥2 한국어버전 개조아ㅜㅜㅜㅜㅜㅜㅜㅜ남주니 랩 ㅜㅜㅜ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띵곡을 모르는 아미도 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7: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 꿀이고~ 이거 다음 가사 알면 코어 인정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