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한국에서 남자들이 행복한 이유

ㅇㅇ (판) 2020.01.25 08:26 조회154,029
톡톡 10대 이야기 19

남자로 태어나면 진짜 제약받는거 없이 편할것같음 


물론 남자라서 힘든것도 없진 않겠지만 여자로 태어나서 겪는 지극히 일상적인거에도 하나하나 신경써야되고 스트레스받는게 없는것만으로도 진짜 좋을것같음.


일단 밖에서 화장갈때마다 몰카걱정 안하고 안심하고 속옷내릴수있는거, 성폭행 걱정안하고 길거리 맘대로 돌아다닐수있는거, 늦은밤이나 새벽에 누가 따라올 걱정안하고 맘대로 다닐수있는거, 새벽에 술먹고 혼자있어도 안심할수있는거, 혼자살때도 남자가 집에 들어갈때 뒤따라오거나 창문밖에서 쳐다보거나 촬영하는거 걱정 안해도되는거 등등... 그냥 평소에 남자들이 신경 1도 안쓰는 일상 자체가 여자들한테는 절실하게 필요한 일들임.


남자들은 숨쉬듯이 누리는 권리가 우리 여자들한테는 얼마나 절실한것인지 남자들은 절대 모름 왜? 자기들이 안겪어봤으니까ㅋㅋㅋ


그런데도 여성인권이 우리나라가 높은편이네, 여자들이 자기들이 누리는걸 모르네 하면서 숨쉬듯이 여혐발언하고 페미니즘 비하발언하는거 들을때마다 진짜 한심함. 자기들이 공감능력이랑 성인지감수성 빻은걸 계속 드러내면 좋은가? 결국 자기들 바닥만 드러내는건데;



 

921
192
태그
신규채널
[반대드루와] [공감좀] [재업ㅁ미안] [ㅂㅌㅈㅅ] [Hot] [키질문] [반배정파팅]
39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5 08:31
추천
283
반대
83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ㅈ 남자들 진짜 알면알수록 좀 못난것같음.진화가 덜됐달까?
답글 8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5 08:33
추천
258
반대
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화장이 당연하지 않은 것 자체가 ㅈㄴ 편할 듯 ㅋㅋ... 그래놓고서 화장 안 한 여자들한테 지적하고 ㅎ
답글 2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5 08:36
추천
256
반대
6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남자 어릴 때부터 빡시게 교육시켜야함 철좀 들라고
답글 8 답글쓰기
찬반대결 2020.01.25 20:43
추천
66
반대
10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02 20:4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는 운전만 해도 뉴스 남자는 안에 들어가서 불끄고 별 ㅈㄹ를 해도 노관심ㅋㅋ아 여자로 태어나서 소방차 운전하고 뉴스에나 나올껄 그랬나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1 06:3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제공인창련 한국여자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11:5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 밑댓 그러신가요..?? 호주여자 한국에서 성범죄 당하고 경찰한테 2차가해 당함. 한국은 전체적 치안은 좋지만 성폭력은 더 심하다고 말하는 미국여자도 있음. 니놈들 성매매를 밥먹듯이 하는데 그 성상품화 여성혐오 수위 낮추지 않으면 성폭력은 당연한듯 일어남. 한마디로 성인지 감수성이 낮아서 발생하는 성범죄라는 거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5:26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한남들 너무 웃기네요. 기성세대 어른들 말 을 좀 잘 들어야지. 현재 젊은세대 남자들 번식 망한 이유도 다 기득권 말울 안들어서 그런거임ㅋㅋㅋㅋㅋㅋ 설마 지들이 남자라고 강자라 착각하는거야?? 아니 그리고 최강자 양남답게 좀 행동해봐. 그럼 도태길 달려가다가도 희망 한줄기 붙잡을지 모르잖앜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2:5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늦은 밤이나 새벽 ㄹㅇ... 나 예전에 남사친이랑 같은 동네 살아서 걔가 집 주변까지 바래다 줬었거든 근데 나는 항상 큰 길로 돌아서 갔었어서 당연하게 큰길로 향했는데 그 남자애가 이쪽 지름길로 가면 훨 빨리가는데 왜 돌아가냐고 하는거임 그래서 그쪽은 좀 어둡고 무서워서 돌아간다고 그랬더니 너 얼굴보고 무서워서 도망갈꺼라고 장난침..ㅋㅋㅋㅋ 당시에는 걍 나도 니얼굴이 더 호러라고 장난치고 말았는데 다시 생각해보니까 저렇게 바로 장난친게 새벽에 어두운 길 걸을 때의 그 기분을 걔는 겪어 본 적이 한 번도 없어서 그랬겠다 싶어서 기분이 되게 므ㅓ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01.27 02:0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알겠어 니네 참 불쌍해.. 하.. 난 남자라 참 다행이다 앞으로 남자 말 잘 듣고.. 잘 생각해봐 약자인 니네들이 뭘 어쩌겠어 사회 지도층인 남자한테 잘 보이려고 노력하는게 최선이지 지금 강자가 남자인데 그 주도권을 괜히 여자한테 주겠어? 앞으로도 똑같겠지 잘 살아남아봐 힘내..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1:4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밑에 매번 애쓴다. 한국남자 니네 보다 몇배로 선진국 남자하고 연애 결혼 잘해. 니들 신경이나 쎀ㅋㅋㅋ 니네 대부분이 매매혼이잖앜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1: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ㅈㄴ 인정 요즘 독서실 다니느라 12시 넘어서 집오는데 무서워서 아빠한테 데리러 와달라고 해... 늦은시간에 너무 죄송스러운데 무서워서 혼자 집엘 못가겠어ㅠㅠㅠㅠㅠ 집갈때마다 남자로 태어났으면 이런걱정 안해도 될텐데 이생각듦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1: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주 안믿는데 사주쟁이한테 흥미로운 말을 들어서 적어봄. 참고로 사주 보시는 분이 남자임. 한국은 을목(음의 목기운) 가진 나라로 여성(수기운) 착취해서 기생하는 나라라고 했음. 잡초가 물빨아먹는 형상 그리면 됨. 미국이 경금(양의 금기운) 가진 나라인데 한국이 미국과 짝이 맞는 이유가 을경합 되기 때문이라고 함. 그래서 미국이 그럴 필요가 없는데도 한국을 엄청 돌봐줌. 일본은 음수기운임. 그래서 일제강점기(수기운 만발)때 수다침목(물이 흘러넘쳐 풀을 덮침) 으로 한국 침범. 이런 형국이라 엠마왓슨 사주같이 평범하지 않은 사주 가진 여자가 태어나면 이런 여자들은 한국같은 나라에서 제대로 기를 못핀다고 함. 오히려 그 여자를 남자가 잡아다가 자꾸 누른대. 그러니 외국 나가라고 했음. 암튼 한국이 이런 나라임.
답글 0 답글쓰기
밀가루꽃등심 2020.01.27 00: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 국산녀들 단체로 몰려와서 세뇌시키고 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남자들은 손 안대고 코푸는 식으로 반페미로 더 각성되노 ㅋㅋ ㄱㅅㄱ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0: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활하고 있는 장소나 물품 전부 서양남이 만들었고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0:3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이 망하는게 아니라 나라가 망하고 있음ㅋㅋㅋ 한국남자들 개차반 여성혐오가 10년도 넘게 이어지니 그러면 페미니즘이 생기지 안생기냐??ㅋㅋㅋ 선진국에 페미니즘 없는 나라가 없음. 남자놈들이 깨어있냐 아니냐의 차이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0:2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남자 겁나 찌질하잖아ㅋㅋㅋㅋ 남자 지들끼리 붕당정치로 싸움질만 하다가 나라 다 말아먹고 가장노릇도 제대로 하지도 못한주제에 가부장제는 다 받아먹으려고 ㅈㄹ 들임. 미국인한테 원조받아서 인프라 구축했다고 한국남자가 다 한거라고 말하는 놈도 있음ㅋㅋㅋㅋㅋ ㄹㅇ 정신병자들 아니냐 이정도면? 내가 미국에서 2년 살았는데 이런식으로 개차반으로 말하는 남자놈은 미국에도 없었다. 세계 평정한 미국남자도 안하는말을 동양남 한국냄저놈이 말하고 있닼ㅋㅋ 이러니 페미니즘이 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3:21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쉐도우 복싱 장인 판녀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3:1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지들이 뭐라도 되는줄 아는건 세계1위 인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3:10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이 찌질한 거 세계적으로 다 알아 지들만 모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3:0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또 못생겼는데 외모지적 안 받는 것도 졸라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2:26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한국남자 한남인데 ㄹㅇ 진심으로 하는 말이다. 내가 여성스러운 편인데 하는 행동 여자같다 욕 먹는다. 여자애한테 장난으로 내가 당한 적 있었는데 에휴 여자한테 당하냐 한심하다 ㅇㅈㄹ떤 친구 아직도 기억난다. 얼마나 여자를 얕잡아보는지 알겠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2:2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한녀들응 그냥 모아놓고 삼일에 한대씩 패야댄다. 입만 살아갖고 징징거리는거만 할줄안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