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3세대 여돌 1군 2군 나누는 객관적 지표 알려줌

ㅇㅇ (판) 2020.01.25 15:01 조회37,33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멜론 하트수 보면 됨. 여자아이돌은 팬덤<대중 이기 때문에 멜론 하트수가 꽤 객관적임

먼저, 판에서 1군 이다 아니다로 자주 나뉘는 마마무와 여자친구

 

 


마마무노래 중 제일 잘된 곡 하트수 161,566, 137,612



 

 

 


여자친구 노래 중 제일 잘된 곡 하트수 각각 152,714, 142,273




저 정도면 웬만한 트레블 히트곡과 맞먹음. 고로 얘네는 1군 맞음




그리고 요즘 떠오르는 오마이걸, 아이들



오마이걸 노래 중에 팬들이 대박났다고 하는 곡 : 비밀정원


 

하트수 104,758


그리고 두 번째로 잘된 다섯 번째 계절


 


하트수 77,469




그리고 아이들 대박난 곡 라타타


 


하트수 108,358



 


한 94,575




얘네는 대박난 곡이 10만을 넘었고 하트수도 평타침. 얘네는 2군 보내기 아까움. 1.5군 정도





따라서 트레블마여 1군 / 오마이걸, 아이들 1.5군 / 그 외에 남은 걸그룹 2군


있지는 신인이기 때문에 안다룸

142
36
태그
신규채널
[스키] [이것좀바줘]
10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5 18:23
추천
103
반대
9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마무랑 여친 1군 대접 안해주는 건 너무하지 않냐.. 쟤네가 음원이 낮은 것도 아니고 음판이 잘 안팔리는 것도 아니고 팬덤이 한줌인 것도 아닌데 그저 트레블보다 낮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2군드립 치는 건 넘 불쌍함ㅠㅠ 해외인기 빼면 트와빼고 다 고만고만인데 트레블을 무슨 유리천장마냥 신격화 하고 있어... 중소 출신인데 쟤네 정도만 돼도 기적적인 건데
답글 4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6 10:57
추천
8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레블은 다 하트수 제일 많은 곡 20만 넘음 여친 마마무 하트수만 봐도 1군은 아닌듯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6 13:57
추천
70
반대
8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3대기획사라서 트레블트레블 묶는거지 정확히 따지면 레벨은 끼면 안되는거 맞지뭐.. 긴말 필요없이 성적 다 비교해봐도 1군성적 아니니까
답글 1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26 08:44
추천
37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랑이 없으면 여우가 왕노릇한다고 뭔 여친 마마무가1군이야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3 1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은 레드벨벳 조카 싫어하는 듯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2 18: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레벨이 성적딸린다고들 하는데 솔직히 1군하면 트레블 떠오름...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2 22: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야 댓글보다가 웃겨서 ㅋㅋ. 아니 가만있는 레벨이랑 레팬한테 ㅈㄹ임 1군 필요없음 ㅋㅋ 진짜 웃기게 싸운다 우리가 언제 1군해주라 했음 니네가 1군하셈ㅋㅋ 레벨은 잘나가고 있으니까 신경끄셈~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2.02 0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04:18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벨 1군같은 소리하고있네 망비비말살라빔망파망파 3연ㅈ망 3년전에 연간 24위가 최고커리어 ㅈ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18: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오아이있고 블핑 데뷔초일때는 여친 1군 맞았지 트와vs여친 이런 글도 봤고.. 아오아 블핑 트와 여친 이렇게 1군이었고. 근데 시간지나면서 여친은 대중픽에서 팬덤으로 가몀서 음원이 하락세고 트외 블핑이 유지되고 레벨이 뒤늦게 떡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22: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 쓰잘데기 없는걸로 싸우고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20:57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장 최근 곡 두개 지표로 둬야하는 거 아니냐...? 마여는 과거에나 잘 됐었지 마마무는 화사랑 힙 기점으로 좀 상승세긴 한데 여자친구는 3곡 잘 된 이후로 계속 하락세 아니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19: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확실한건 음판량 안나오면 2군임
아이들 오마이걸이 2군인 이유가 프로미스나인 같은 애들한테도 초동 밀린다는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17:05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성기 전성기 ㅋㅋㅋㅋ 그래서 작년에 컴백한 걸그룹중에 레벨제외 음원 1위한팀은 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16:57
추천
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벨 연간순위로 후려치는데 연간순위는 연초에 나오면 유리한거고 빨간맛 52주로는 2017 연간 9위임 ㅋㅋㅋㅋㅋ 걸그룹중에 빨간맛이 멜론 하트 수 가장 많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16: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급식들 아니랄까 또 조온나 의미 없는 거로 주접 떨고 자빠졌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16:05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활동 활발히하는애들중에 레드벨벳 마마무가 넘사아닌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10:41
추천
1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벨이 1군이 아니면 누가 1군이냐 ㅋㅋ 음반 성적 다 그렇다 쳐도 대중성은 레벨이 높은편인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9:52
추천
17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요즘 레벨 못까서 안달임 ㅋㅋㅋㅋ 싸이코 잘되니까 배알꼴리셨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9:45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년들 왤케 레벨후려침?ㅋㅋㅋㅋㅋㅋㅋ트레블은 고정이고ㅂㅅ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0: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마무는 대중픽인데 1군은 아님 비투비도 탈 아이돌에 각 멤버 인지도도 엄청 높고 믿듣 이미지 엄청 강하잖아 그래서 음원 순위 개높고 그래도 1군은 아닌거랑 비슷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0:45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군 : 트블레 / 1.5군 : 앚맘옃 / 2군 : 럽옴있 이 정도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3:37
추천
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는 빠져 벌레러비련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0:16
추천
2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레드벨벳이라고 2군이라고 바득바득 우겨봐라~~ 싸이코 음방도 없이 트리플 크라운 찍었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