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재삿상 레전드

ㅇㅇ (판) 2020.01.25 17:02 조회40,531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놔라 애비야 나다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wr_id=837865
79
3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5 23:33
추천
2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사람음식만 보면 강아지들 미쳐날뛰고 먹고싶어서 침 질질 흘려요... 살다보니 개랑 고양이 둘다 한마리씩 기르고 있는데 고양이는 아무리 맛난 사람음식이라도 지취향 아닌거같으면 거들떠도 안보고 오히려 집에 사람 올때마다 무서워서 쇼파밑으로 숨는데, 강아지는 음식만드는 족족 눈 휙뒤집혀서 먹고싶어서 안절부절... 우리집이 큰집이라 제사를 안지낼수도 없고, 강아지를 버리는건 꿈도 못꿀 일이니 제사날마다 다락방에 잠깐 가둬놓고 제사지냅니다ㅠ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2020.01.26 16:37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들한테 이쁘고 안쓰럽다고 사람음식 한번씩 주니 눈치가 빤해서 그러는거에요.. 우리집 개는 절대 안줬어요 애기때부터 자기 간식만 줬는데 시댁이나 친정에 개들은 얼마나 줬는지 상피면 그때부터 난리법석이에요;; 데리고가면 우리애들은 밥상 쳐다도 안보는데 걔네들은 먹고싶어서 눈치보다 사람이 잠깐이라도 한눈팔면 슬쩍 먹어요 진짜 눈깜빡할사이에요.. 안줘버릇 하면되요 애기때부터 절대 안된다 가르키구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5 23:48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ㅜㅜ 너무 귀여운데 나는 며느리다보니 강아지보단 음식들만 눈에 들어온다ㅠㅠ 저거 누가 다 치우고 다 정리해서 처음부터 다시 상차리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빠이팅 2020.01.30 14: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시박..ㅋㅋㅋ 두번째짤 겨우 참았다..ㅋㅋㅋ 큰일날뻔..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1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놔라 애비야 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말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7 13: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집에서 개키우는거자체가 잘못됨. 진짜 애견인이라면 마당있는집 아니면 키우면안됨. 집안에서키우면 개도스트레스고 이웃주민도 화딱지남.. 이사가고나면 개냄새 안빠짐. 그리고 1인가구많아지면서 동물키우는사람많아진다는데 다 이기적인행동이라보며누ㅢㅁ
답글 0 답글쓰기
쓴이 2020.01.27 11:35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새 ㅡ끼 갖다버려 보신탕집에 팔아버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2:4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먹는 음식 줘 버릇해서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6 16:37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들한테 이쁘고 안쓰럽다고 사람음식 한번씩 주니 눈치가 빤해서 그러는거에요.. 우리집 개는 절대 안줬어요 애기때부터 자기 간식만 줬는데 시댁이나 친정에 개들은 얼마나 줬는지 상피면 그때부터 난리법석이에요;; 데리고가면 우리애들은 밥상 쳐다도 안보는데 걔네들은 먹고싶어서 눈치보다 사람이 잠깐이라도 한눈팔면 슬쩍 먹어요 진짜 눈깜빡할사이에요.. 안줘버릇 하면되요 애기때부터 절대 안된다 가르키구요..
답글 1 답글쓰기
써니엄마 2020.01.26 16: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 울 강아지는 고기를 구우면 나 부르지마~~ 하면서 도망가는데 ㅋㅋㅋㅋ 제사상에 일절 관심이 없고 설날 세배는 잘하네요 ㅋㅋ 용돈받아서 간식살수 있다는걸 알아버려서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0: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쥐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01.26 09:0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글 제목... 재사가 아니라 제사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1.25 23:53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뭐야 마지막사진 까만 부분만 보고 무슨 악마인줄ㅠㅠㅠㅠㅠ강아지였구나 오구구구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23:48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ㅜㅜ 너무 귀여운데 나는 며느리다보니 강아지보단 음식들만 눈에 들어온다ㅠㅠ 저거 누가 다 치우고 다 정리해서 처음부터 다시 상차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23:33
추천
2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사람음식만 보면 강아지들 미쳐날뛰고 먹고싶어서 침 질질 흘려요... 살다보니 개랑 고양이 둘다 한마리씩 기르고 있는데 고양이는 아무리 맛난 사람음식이라도 지취향 아닌거같으면 거들떠도 안보고 오히려 집에 사람 올때마다 무서워서 쇼파밑으로 숨는데, 강아지는 음식만드는 족족 눈 휙뒤집혀서 먹고싶어서 안절부절... 우리집이 큰집이라 제사를 안지낼수도 없고, 강아지를 버리는건 꿈도 못꿀 일이니 제사날마다 다락방에 잠깐 가둬놓고 제사지냅니다ㅠ
답글 1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