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설날에도 올라온 실시간 방탄

ㅇㅇ 2020.01.25 19:28 조회4,371
팬톡 방탄소년단

공작 얼굴에 위아래 연보라 트레이닝복 겁귀

윤기 바나나봨ㅋㅋ 겁나 큼 ㅋㅋㅋㅋㅋㅋ

계속 보니까 주니랑 짐니 발만 맨발인데 ㄹㅇ 뭐 있나ㅏ..?

37
0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5 19:3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뉸기 빠나나 먹는것봨ㅋㅋㅋㅋㅋ 졸귀야 진짴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5 19:3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석찌 민트입는다고 포도알 안건 이삐 어딨냐고!!!!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5 20: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긍까 계속 맨발임..괜히 기대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20: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비 턱선 실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9: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너도 소중한 방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9: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가 가운데에 있네,,,,? 단독무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9: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9:3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뉸기 빠나나 먹는것봨ㅋㅋㅋㅋㅋ 졸귀야 진짴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9:3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석찌 민트입는다고 포도알 안건 이삐 어딨냐고!!!!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추가)추가)시누가 우리 애 이름.. (187)
  2. 2 엄마들 말버릇 아는거 말해보자 (234)
  3. 3 윽 비빔면 새로 출시했다는데 (113)
  4. 4 누가더 이상한가요?(식탐문제) (116)
  5. 5 코로나 감염지역 확인하기(신천.. (287)
  6. 6 파혼했어요. 응원받고싶어요... (253)
  7. 7 너네 인생드라마는 뭐야? (349)
  8. 8 건강한 머릿결 원한다면 참고해봐 (14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