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조카들에게 용돈을 주시다가 방탄 진 차례가 되니까 멈칫하신 방탄 진 외숙모.jpg

ㅇㅇ (판) 2020.01.26 05:38 조회74,795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조카들에게 용돈을 주시다가 방탄 진 차례가 되니까 멈칫하신 방탄 진 외숙모.jpg | 인스티즈

지난 추석때 얘기래요 ㅋㅋㅋ

467
5
태그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6 14:53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봉 몇백억 조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식투자한다고 생각하면 될듯 ? 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메이플 갓겜 지리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ㅎㅎ 2020.01.26 09:36
추천
4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숙모! 저도 조카이니까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6 15:15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안줬으면 서운했을듯 그래도 같은 조카인데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7 19: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2: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팬들덕분에 열심히 공부했어 앞으로도 더 적극적으로 글쓰기댓활동할께! ㅁㅊㄹ 자극시켜줘서 고마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오나미 2020.01.27 00:5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판에 올라왔던거 또올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1: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이플캐싴ㅋㅋㅋㅋㅋㅋ그놈의메이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9: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메이플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현실 조카같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9: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8: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석지나 만렙 가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8:47
추천
2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오줌 구별못하고 영업하면 좋아하겠지? 생각하고 일반게에 올리니? 오늘 니넉에 방탄안티 한명 추가됌 ㅊㅋㅊㅋ
답글 11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8:42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싫다 연예란에 올려라제발 방탄 별생각없었는데 이런식의 영업보면 안티된다 네이트에 방탄글에 악플달리기원치않으면 게시판 똑바로 구분해서 올려라 방탄뿐아니라 타연옌도 마찬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5:4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이랑 나의 공통점=용돈 받아서 메이플에 지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5:15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안줬으면 서운했을듯 그래도 같은 조카인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5:0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이플 고렙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4:53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봉 몇백억 조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식투자한다고 생각하면 될듯 ? 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메이플 갓겜 지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3: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ㅋㅋㅋㅋ 메이플 캐시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3:1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2:5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그렇지. 외숙모의 본분은 지키셔야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12: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졸라귀엽다아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1.26 09:36
추천
4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숙모! 저도 조카이니까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