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레알 개착한거 보이는 여돌 ㅇㅈ?

00 (판) 2020.01.26 08:00 조회39,17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레드벨벳 슬기,웬디
트와이스 쯔위
오마이걸 효정

짤은묻방


164
2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ㅠㅠㅠ]
7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6 23:34
추천
78
반대
6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핑크 윤보미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6 23:49
추천
66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 엄지
답글 9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26 22:49
추천
40
반대
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 지수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08 0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효정이랑 슬기 친한거 너무 보기좋아 ㅜ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EXID - 하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7: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주 진짜 개착함 쇼챔에 본진보러 갔다가 봤는데 유주한테 예쁘다고 하니까 나보고 내가 더 이쁘다네.... 그래서 감사합니다 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6: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OA 찬미 이유는 어머님이 본인이 운영하는 미용실에서 10년이상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재워주고 밥해주고 보살펴주심. 구미에서 진짜 유명하대. 그런데 찬미가 어머님 얼굴을 정말 빼닮았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6: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하 가 업네 진짜 착함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6:1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티파니,하니,서유나,비니,임나영,로제,정채연,유주,엘키,미연,웬디,슬기,나코,이채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6:0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기착한거 인정 근데 러비들은 인성이 바닥들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5:4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기,효정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5:2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들 미연! 엄청 선하고 착해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5:1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들 전소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5:1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웬슬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5:0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효정 쌉인정 보미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4:3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아라 지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4:2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시 윤아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7 04: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4:05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exid 하니! 방송으로 볼때도 여리고 착할것같다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까 개개개착했음ㅠㅠ ㄹㅇ 순둥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4: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아이들 전소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3:5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도 개착해보이던데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03:5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oa 찬미!!!!유명하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