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기억조작하는 투바투 연준 고등학교 과사

ㅇㅇ (판) 2020.01.27 12:52 조회18,592
톡톡 엔터톡 드루와







학교에 한명쯤은 있을 것 같지만 절대없는 장난기 낭낭한 밴드부 선배st
179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축복] [섭외추천좀]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7 13:07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이오빠 절절한 짝사랑하고싶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7 13:37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학여행 진실게임에서 이름 엄청 많이 불렸을 상...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8 00:4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에 없는 스노우 생쥐 연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앙앙 2020.01.29 18: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준 청순하면서도 동시에 뭔가 개힙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0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양아치같다
답글 1 답글쓰기
나쁜놈들 2020.01.28 1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녀석 참잘생겼네~~ 여자좀 울려봤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1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 여자애들 다 속으로 좋아했겠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11: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얘 볼 때마다 옛날에 좋아하던 오빠랑 너무 닮아서 기분이 이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11: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MT가서 만난 복학생 오빠같은 느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1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3:4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던 캐럿인데 연준 진짜 설레게생김ㅠㅠㅠㅠㅠ 뭔가 정석미남은 아닌데 설레고 잘생긴 느낌... 개조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3:2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어 ㄹㅇ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2: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멀리서만 봐도 설레고 우연히 옆에라도 지나가면 미친듯이 쿵쾅거리고ㅠㅠㅠ 좀 이런 간질간질하고 소소한 짝사랑이라도 해보게 주변에 이렇게 생긴 사람 좀 있었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2:1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변에 한명쯤은 있을법 할 것 같은데 절대 없음 슈발 어딜 가야 만날 수 있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1:0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번 지독하게 엮이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0: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풋풋한 거봐,, 난 왜 함께 학창시절을 보내지 못했는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0:4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사진조카 한여름의 체육시간 청량한축구부 선배 모먼트아님...??..????.???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0:4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에 없는 스노우 생쥐 연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0:3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연준 mbti OPPA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0: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나온 중고등학교 졸업생임 ㅠㅠㅠㅠㅠ 조카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0: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미친.......말이 안나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0: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oppa....do you sarang me.....?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