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유기견 치와와 세마리 키운다

어도러블정 (판) 2020.01.27 20:02 조회14,879
톡톡 동물 사랑방 강아지
이어지는 판
안녕 ~.~

뜨끈뜨끈하게 30대에 접어든 개3마리와 사이 좋게 동거중인 여자 사람이야 시간 정말 빠르다........20대 초반에 데리고 온 멍멍이도 있는데.....

몇년전에 동물농장에 귀여워서 제보했더니 촬영하러 집에 왔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거 말고는 뭐 없어서 방송은 안나갔어^ㅇ^



해피는 루돌프 코스튬 강아진데
인천 보호소에서 데리고와서 눈도 한쪽 실명하고 심장사상충 말기로 원래 죽을정도로 상태 안좋았는데
2년동안 꾸준히 치료해서 이제 완전 건강해 눈도 반짝거리고 ㅋ ㅋㅋ ㅋ 이보다 건강 할 순 없다 임

나이는 할머닌줄 알앗는데
눈 수술시키면서 병원에서 알려줬는데 5살정도밖에 안됐대
강아지들도 고생하면 얼굴이 늙어보이나봐 ㅠㅠㅠ



장애견이랑 유기견 입양했는데 지금은 너무 너무 예쁘기만 해서 아무도 사연있는 멍멍이들인지 말안하면 몰라



이번 크리스 마스때 친구들이랑 우리집에서 홈파티 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애들 코스튬입히고 놀았는데 너무 귀여웠어ㅠㅠㅠㅠ



흰색 강아지 이름은 핑핑인데
8살이고 피부병때문에 강아지 농장에 모견으로 간대서 내가 데리고왔어




노엘이는 황토색 치와와고
아래 오른쪽 체크 떡볶이코트입은 누렁인데
선천적 기형으로 뒷다리를 아예 못써서 앞다리로만 걸어다녔었는데 수술시키면서 데리고왔오 ㅋㅋㅋ
나이는 한 7년??
노엘 이름은 내 친구가 지어줬는데
now well이라는 뜻으로 noel이야



유기견 한마리를 입양한다고 이 세상이 바뀌진 않지만
유기견 입장에선 온 세상이 바뀌는거야 ♥️


놀이터에서도 귀염.....



유기견 보호소 가면 엄청 귀엽고 사랑스러운 애들 많아

분양받지말고 유기견입양하자 !!!
펫샵은 다 강아지 공장에서 태어나서 평생 새끼들만 낳다가 생을 마감하는 어미개가 낳는 강아지들이야 ㅠㅠ
모르는 사람들이 많더라





쇼핑가서도 귀염.....

작년 가을에 아파트 단지에 단풍이 너무 예뻐서 시소위에 앉히고 사진찍어줬어~.~







건강하자 멍멍이들아♥️ 이거 보는 사람들 새해 복 많이받아

포인핸드라는 어플이 있어
반려견 키우는거에 관심 있다면 다운받아서 한번 봐봥 ㅎㅎㅎㅎ

유기견 입양 한번쯤 생각해봤는데 막상 어떻게 입양하는지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도 많더라구


인스타그램에 #유기견 해시태그나 포인핸드 app다운받으면 돼 ㅎㅎㅎ우리모두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이건 해피 데리고 온지 한달정도 지난 사진인데
데리고 온 직후에는 이것보다 상태 더 안좋았어 ㅠㅠ
나는 보호소에서 제일 상태 안좋은 치와와를 데리고왔어
내가 아니면 아무도 안데려갈거같아서 살리고싶은 마음으로 그랬던거같아 정말 곧죽을거같은 상태였어 (보호소에 어리고 귀엽고 예쁜애들도 엄청많아) 그런데 지금 위에 사진엔 정말 다른 강아지인거처럼 완젼 용됐지? ㅋㅋㅋ 강아지들이나 사람이나 진짜 사랑주면 예뻐져 그건 진리인가봐 얼굴도 하얘지고 표정도 달라지고 살도 1.5키로에서 3키로로 몸무게 두배됬다 ㅋㅋㅋㅋ



인스타그램: adorable_chihuahua


내눈에만 귀여운거 아니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왕 톡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트판에 글 처음써보는데
여느때처럼 네이트 보다가 오늘의 톡에 내 글이 떠서 깜짝놀랬어 ㅋㅋㅋㅋ고마웡 ♥️♥️♥️
약간 그런느낌이다 어릴때 글쓰기 대회 상장받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치와와만 계속 키워왔는데 아무래도 체급차이도 있고 종특 때문에 ㅋㅋㅋㅋ
요즘 믹스견들 너무 너무 예쁘더라..... 시고르자브종도..(시골잡종)
다들 믹스견이 제일 건강하고 똑순이들인거 알지??
다른 종끼리 섞이면 좋은 유전자들만 우성으로 생겨서 건강하고 똑똑하대


다들 강아지 키운다능데
키우는 강아지 귀여운 사진 댓글에 공유해줭^3^
귀여운 강아지 나도 좀 구경하자 >.<
226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살구언니 2020.01.28 03:21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사가 따로 있는건 아닌듯 쓰니 참 훌륭해요 1마리도 아니고 셋이나 그것도 아픈 아이들을 건강하게 잘 키웠네요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12:41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진짜 받은 사랑 다른 애들한테도 나눠줄 줄 아는 애구나 진짜 좋은 사람인듯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01 14: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와아아아아아아앙~♡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 이쁘니들 좋은 주인 만나서 남은 인생 꽃길만 걷는구나. 복 받으실꺼예요!!
답글 1 답글쓰기
해피 2020.01.31 16: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기들이 넘 ~ 행복해 보여요.
사진 찍는데 저렇게 얌전할 수 있는지.... 표정들이 예술입니다. ㅎㅎㅎ
답글 1 답글쓰기
2020화이팅 2020.01.31 14: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 예전부터 팔로우 하고 있었는데 여기서 보다니 넘나 반가워요
답글 1 답글쓰기
우디 2020.01.30 15: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 너 진짜 복받아라
답글 1 답글쓰기
20대흔녀 2020.01.29 16: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오는 한여름밤 비오는 내차앞에 뛰어든 우리공주 보기만해두 언니는 꿀이 떨어진당♡ 강아지공장에서 새끼만놓다가 더이상 새끼를 놓을수없으니 비오는날 도로에 버린 아저씨!감사드려요 덕분에 제게도 이뿐공주딸이생겼네요 앞으로 언니가 더 많이 사랑해줄께 사랑한다 우리공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0101 2020.01.29 16: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도 귀엽고 쓴이맘도 착하고 훈훈
답글 1 답글쓰기
ㅇㅁㅇ 2020.01.29 16: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진 찍는데 어쩜 애들이 저렇게 얌전히 있어??? 신기하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4:4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고르자브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4: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천사 아닌가요 ㅜㅜ (강아지들은 물론 쓰니님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4: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 꼭 로또되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3: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들 다 너무 귀엽고 예쁘다! 좋은 주인만나서 행복하게 살고 있어서 그런가 표정들이 다 사랑스러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3: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내눈에도 너무 사랑스러워
답글 1 답글쓰기
태규몬 2020.01.29 13: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들 정말 귀엽고 이뻐요~ 천사가 따로 없네요~~!
답글 1 답글쓰기
a32 2020.01.29 13:15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 홍보에서 니 본심이 드러났다
답글 2 답글쓰기
0 2020.01.29 13: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에 쓰니처럼 맘예쁜분들만 있으면 을매나 좋을까용ㅠㅠ❤ 제가 다 고맙네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3: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 그렘린...?
답글 1 답글쓰기
ㅇㅅㅇ 2020.01.29 12: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천사들인가 ㅠㅠ 너무 귀엽다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2:41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진짜 받은 사랑 다른 애들한테도 나눠줄 줄 아는 애구나 진짜 좋은 사람인듯
답글 1 답글쓰기
미니언니 2020.01.29 12:3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여운 주인과 귀여운 강아지들이 잘 어울려..주인도 강아지도 너무 이쁘고 대견해..
나는 16년 키우던 강아지 암으로 무지개 다리보내고 당분간 반려동물 키울 자신이 없어서 현재는 안키우지만..이렇게 예쁜 글을 보니 그립긴하다.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20.01.29 12:0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운 아가들 주인 잘만났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