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화장대 공개하다가 덕밍아웃 한 이현이

ㅇㅇ (판) 2020.01.28 16:51 조회101,43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본인 유튜브 채널에서 화장대를 공개중인 모델 이현이





그. 런. 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언가를 보고

뜨헷!! 소리내는 이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ㅇㄴㅅㅍㄹ에서 굿즈(?)가 나왔을 때 쟁여놨나봐요......라면서



 



 

쟁여놓고 잊고 있으셨나봐 ㅋㅋㅋ

찾아서 상당이 기쁜듯한 덕후 모먼트 ㅋㅋㅋㅋ



지훈이가 왜 거기서 나와...?ㅋㅋㅋㅋ







이번 '아육대' 배그 하는데 

쓸데없이 잘생겼다고 난리 난 그 박지훈 맞음ㅇㅇ


 


이현이는 사실 프듀때부터 박지훈 팬이었음ㅋㅋ 



와....이 와중에 박지훈은 데뷔 전이나 지금이나

미모 변함없는거 보소 ㄷㄷㄷㄷㄷㄷ













 


방송에 나와서 

내 마음속에 저장 ㄴㄱㄴㄱ를 하심ㅋㅋㅋㅋㅋ


 



 



그리고 박지훈이 광고했었던 과자를 받은 이현이 ㅋㅋㅋ

글에 너무나 맘에들어하고 좋아하는게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현이가 하고 있는 예쁜 마리몬드 폰케이스는



 


박지훈 팬들사이에서 소문난 지훈템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지훈이가 저 마리몬트 폰 케이스를 지훈템이라고 부르면서

엄청 따라 샀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비교적 최근인 작년 11월.

ㅋㅋㅋㅋㅋㅋ 지훈이 얼굴이 나온 초콜릿ㅋㅋㅋㅋㅋ

너 그거 내가 얼마나 아껴둔건데.......ㅋㅋㅋㅋㅋ






아이 재워놓고 박지훈 나오는 드라마 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의 모든 덕후들은 귀엽당 !ㅋㅋㅋ 



 

373
21
태그
신규채널
[보고싶다] [살려줘] [주작차트]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8 17:39
추천
9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원 컴백쇼 때 내 옆에 이현이님 서있으셨음 ㄹㅇ 진심이셔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03:24
추천
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립밤 얼굴모양 순서대로 정리하셨네ㅋㅋㅋㅋㅋ 찐팬이다 !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8 19:57
추천
5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도 덕질을 하시는구나ㅋㅋㅋㅋㅋㅋ 급친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ㅅㅈ 2020.02.02 04: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111 2020.01.30 10:08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 아이돌 관심 잘 없는데 개인적으로
차은우 보다 얘가 더 잘생긴거 같은데
연기나 이런건 뭐 어떨지 모르겠는데
뭐.. 그렇다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0:3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현이님 멋있어,,우리학교 선배님임 게다가 이대 경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각막을 가지신 분이네... 박지훈 미모 우주최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쩐지 워너원 막콘때 퇴장하다가 마주쳤는데 ㅋㅋ팬이시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6: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현이님 넘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4: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각막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4: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정도면 찐팬 ㅇㅈ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1: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엄마보는것같음 ㅋㅋㅋㄱㄱ 우리엄마도 프듀때부터 빠지셔서 초콜릿 요하이 이니스프리 포스터 꽃파당.. 등등 다 있음 내가 다 봤던거얔ㅋㅋㅋㅋㄱ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1:3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폰케 손민수까지 할정도면 찐이시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1:3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찐팬이시다.. 나도 없는 이니스프리 립밤.!!_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1: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귀여우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07:1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후들은 다 똨같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05:4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목이 높으시네~~!!! 멋지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05:40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리몬드 폰케이스 지훈이가 오래 가지고 다니던 건데 이현이님도 구매하셨네ㅋㅋㅋ 반갑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03:3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우 저 아이돌 계탔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03:24
추천
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립밤 얼굴모양 순서대로 정리하셨네ㅋㅋㅋㅋㅋ 찐팬이다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0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0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기하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