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개학맞이 뷰티/꿀팁짤 풀자 ㄱㄱㄱ

ㅇㅇ (판) 2020.01.28 21:00 조회102,080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 톡선 고마워! 짤은 주운거 푼거라 뭐 올린지도 모르고 있었다 틧터갬성이라고 반대 조카많이 달린 댓글은 지웠엉
대체 왜 저장한건지 나도 모르겟삼^^.
글고 반대 박은 애들은 저장하고 가지마 너무해 (ಠ ∩ಠ)

(곧) 개학맞이 뷰티/꿀팁짤 풀자!!
댓글로 더 추가할겡 너네도 풀어줘♡♡

*** 저장했으면 다른 애들도 볼 수 있게 추천 눌러조 ಠ‿↼























185
3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뷰티일본] [급하다댓글] [약혐쥬의] [ㄱㅇㅇ] [ㅈㄴ어이없] [영잘알판녀] [ㅤㅤㅤㅤㅤ]
2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9 00:25
추천
164
반대
1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 화장 된다/안된다 추반 우리학교는 무색립밤 미백없는선크림만 됨..ㅅㅂ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00:31
추천
12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한 소리지만 얘들아 이뻐지고 싶으면 해야하는 1순위는 다이어트다 무조건 ㅇㅇ 특히 얼굴에 살이 많아서 고민이다 하면 마른편이어도 다이어트해보셈 진짜 달라진다..
답글 3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00:40
추천
6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 처음에 있는 삐아 짤ㅋㅋㅋ판녀가 만들어서 올린거 실시간으로 봤었는데...이제 너무 퍼져서 화질도 낮아졌네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29 00:55
추천
28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3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22 08: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3 14: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책갈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9 08: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5 0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3 19: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8 0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9 0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8 15:19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왕따 현실 모습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4 16: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3 05: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뷰티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3 05: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03 05: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3.03 05: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ㅍㅍ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8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1 2020.02.06 17: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4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4 1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뮽립 추천해줄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2.02 0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l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