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찐으로 우리 팬덤 이상함

ㅇㅇ (판) 2020.01.28 23:35 조회17,15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어딜가나 비정상인 사람들이 있는건 알겠는데 진짜 심함ㅋㅋ
뭐 여기판 이상한건 이미 유명하고 걍 또라이들의 집합소임
어쩔수없는건 알겠는데 악개 엄청남 같은 멤버 패고 이상한걸로 시비걸고 유사도 엄청 퍼먹어서 멀쩡한 멤버 연애한다고 지들이 망상해놓고 팸
심지어 알괘스판도 엄청 커서 멤버들이 다 알고있음ㅋㅋ; 멤버들이 먼저 언급을 함
탈주하고싶은데 애들이 너무 예쁨;;
솔직히 나도 멤버 다 좋아하지는않는데 악개, 배척러 아니고 진짜 걍 조용히 내 애들만 파거든
다들 나처럼 파면 되는데 진짜 같멤 못잡아먹어서 안달난 사람들마냥 엄청 패
진짜 살면서 이런 또라이 집합소는 처음 봄ㅋ
정말 이 판에서 엄청나게 까이는 멤 한명이 있는데 너무 불쌍해죽겠음
솔직히 한달에 한번쯤은 병크 터지는것같음ㅎㅎ;;
외로워죽겠지만 진짜 이상한애들 많아서 혼자 소소하게 덕질함ㅋㅋ
세줄만 읽어도 같판이면 바로 알거다ㅋㅋ
그게 바로 우리판이 유난이고 그정도로 미친애들이 많다는 증거임


사진은 걍


16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SM회사] [SM엔터] [이것좀꼭봐]
5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9 12:49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준희니..?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17:08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엌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그룹자체가 대놓고 개인팬위주로 돌아가라고 만들어진건데 어쩌겠냐... 솔직히 이건 아버지탓이다...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13:12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ㅅㅈㄴ 아니냐 나 진짜 이렇게 정병판 처음 봄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체력이 넘쳐서 그런가 별 ㅈ같은걸로 다 싸워댐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30 2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이상한 애들 너무 많아서 탈주하고 싶은데 애들보면 절대 못 탈주함ㅠㅠ 그냥 짹에 홈마나 네임드 짤계 이런거만 구독하고 유튭 보면서 파는중임.. 그게 젤 편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2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특히 특정 팬들 조카 피코질 개오짐 걔네 갠팬들중에 유명한 악개인 ㅈㄹ 라는애 있는데 걔 요즘 계정 사라졌던데 어떻게 됐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7: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탈덕함 ㅅㅈㄴ 중 ㅂㅅ같이 틧터하는 애들 개많아 너무 소름 돋음 싸이코들만 모인 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시ㅣ발 나 프듀로 데뷔한 그룹팔때보다 더 팬들끼리 싸우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ㅌㅇㅌ 까빠 계정보면 거의 인장 엔시티임...정병요정들임 __ 요즘엔 딴 신인으로 좀 갈아탄거 같아서 이번 컴백 기대됨 보스나 다시 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누구야ㅠㅠ존예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ㄹㅂ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줄만읽어도 ㅅㅈ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ㅂㅈㅂ 나 내 덕메들 다 팬덤 땜에 도망갔어 애들만 보고 버텼는데 못하겠대 ㅈㅂ 한발짝만 떨어져서 보자 밖에선 우리 웃기는 집단이라고 볼 정도야 너무 창피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2: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갠팬끼리 싸우고 유닛팬끼리 싸우고 알괘스팬끼리 싸우고 팬이 멤버 패고 ㅋㅋㅋ 지들 뇌피셜 가지고 온갖 추측 다하면서 멤버 탈퇴하라고 허구한날 염불외는데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지 바짓가랑이 붙잡고 그러고 있는거보면 보통 정병온 ㅅㄲ들이 아닌거같음 진짜 병원가봐야할듯 이차피 그런 애들은 돈도안쓰고 도움되는것도 없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2:2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달에 한번 병크라니? ㅇㅅㅌ맞아? 일단 ㅇㅅㅌ라면 멤버병크아닌거같고 팬덤끼리싸우는거말하는건가? 팬덤끼리싸우는것도 별 나대는애들 몇이 목소리커서그런거같음 애초에 그런애들 걸러서 보니까, 난 팬덤이 뭐가 문젠지 잘모르겠어 ㅠ 잘돌아가는구만.. 실제론 올팬 되는사람이 진짜많음ㅋㅋㅋ애들이 너무이뻐서 하나하나스며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2:0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솔직히 너네팬덤 웃기긴 ㅈㄴ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1: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커뮤 잘 안뛰고 움짤계 홈마 공계 그리고 소식알수있는 계정만 팔로하고 덕질하면 되더라 드림입덕한지 한 한달좀 안됐는데 이렇게 덕질하니까 생각보다 괜찮던딩 병크를 알수있는 근원지를 차단하면 괜찮더라 이상한애들 아직 못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1: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다 이쁘고 분위기 좋아서 입덕했는데 내최애가 동네 북이더라ㅅㅂㅋㅋㅋㅋ 허구한날 타유닛팬들한테 쳐맞고 별 이상한걸로 까이니까 진짜 나도 정신병걸릴뻔함 이러다 원래 호감이던 타유닛멤들한테도 악감정 생길것같아서 걍 아예 계폭하고 탐라 싹 다시 꾸림 이제 넘 클린해져서 조앙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1: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피 요즘 돌판 다 정병이야 그래서 엔터 커뮤가면 모든 팬덤 다 지친다는 말많음 악개╋까빠╋트페미╋알계╋이기노묵체의 향연 걍 돌판 전체적으로 문제많아짐...누군지는 몰라도 다들 걍 가수만 보고가라 솔직히 꽃밭인 팬덤적음 나 각자 끙끙 앓는 사정있다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1: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팬이면 전체 올팬 말하는거야 아니면 유닛 올팬 말하는거야???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0:53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앤시티팬인 애들은 거의 다ㄹㅇ 이상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0: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판덕질 n년찬데 이렇게 열심히 덕질한적 처음임... 근데 진짜 똘추들 많긴함 케이팝 팬덤의 모든 똘추들이 이 판으로 넘어왔다는 말이 있을 정도 ㅋ 그래두 애들 이쁘고 무대 보는 맛이 있어서 덕질할만함^^,,,,그리고 멘탈 ㄹㅇ 강해지는듯ㅋㅋㅋ앵간한거에 잘 안 움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0:45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개인이나 유닛악개들이 목소리가 커서그렇지 올팬이 사실 제일많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