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한폐렴 알려지지 않은 언론 다 알려줄게

ㅇㅇ (판) 2020.01.29 01:20 조회46,08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애들아 너네 유튜브 대륙남tv알아??
거기 지금 우한언론 삭제된것들까지 알수있음
유튜브에 대륙남 치면 여러개 나오는데 그거 봐봐
100% 정확하지는 않아도 우리나라 언론보다도 더 빠르다
일단 내가 저기서 본것중에 생각나는거 몇까지 알려줄게

1.우한시장을 통해 전염된게 아니라 근처 우한연구소에서 바이러스 유출된걸수도있다/우한폐렴 발원지가 4등급 생화학 연구소다
(이미 영국 미국 등에서는 이런 언론많다)




2.중국에서 병상침대10만개 제공한다했다
(이걸로 알수있는게 확진자가 만명도 안된다고했는데 10만개를 제공한다?)

3.중국에서 야생동물먹는거 우한끝날때까지만 금지시킴
(지금 정부에서도 야생동물 음식탓 하고 난리났는데 우한끝날때 까지만?이건 이상하다고 볼수있음)

4.우한시장에서 발생했다고 말한사람 우한연구소 사람이다

5.최초 감염자는 우한시장에 간적도없고 박쥐도 먹은적이없다했다고 보도된바가있다



6.중국 대기업인 텐센트??인가 그 유명한 기업있는데
거기서 2020년1웡26일날 확진자:15700명/의심자:8750/사망자:2577명/치료된사람:49명 이렇게 기사 냈는데 삭제됨


7.정부에서 가짜뉴스 골라서 공지하지만 거짓말이라고 알려진 간호사가9만명이라고 말한 영상은 보도된적없음

8.영국에서 추청수치 약25만명 정도냄

이런거 말고도 대륙남 티비가서 많이 확인해봐 진짜 애들아 우함폐렴 가볍게 보지말고 손잘씻고 마스크 꼭 쓰고 우리 아프지말자 ㅠㅜ

많이 볼수있게 톡선올려줘 이건 꼭 알아야해





지금은 이분이 말하신거 어느정도 우리나라에서도 공개했대

오해가있는것같아서 100%로 믿으라는게아니라
어느정도 의심해보자는뜻이야
262
2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16] [배그대결ㄱ] [하니뿐] [타로리딩] [코로나때문] [집에있어] [마스크사용]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9 11:57
추천
4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1번말야 작년 9월인가 10월인가..? 어떤 쓰니가 자기 아는분 중국인가 어딘가 무슨 실험하는곳?? 뭐엿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쨋든 그쪽에서 일하는데 바이러스같은거 잘못돼고있다고 유출될수도있다는 말 하셨다고 글 올렸자너.. ㄹㅇ 실험같은거에서 바이러스 유출된거일수더있음.. 2018년에 올린글인디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18:37
추천
4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한연구소에서 실수로 코로나 바이러스 만들어서 우한폐렴 전염병이 시작된거 같은데 박쥐때문이아니라.. 박쥐때문이라면 그동안 중국인들 수십년 먹었을텐데 왜 이제서야 퍼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01:56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방금 보고옴 ㅠㅠ 다른건 모르겠고 병상침대 10만개는 진짜 인듯 심지어 그때는 확진자 의심환자 합쳐서 5천명정도 였대... 넉넉하게 했다해도 5만도 아니고 10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햇보리 2020.01.31 15: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첨에 영상 몇번 보다가 어느 영상에서 해외에서 트젠 지가 꼬셔놓고 남자 같애 징그럽다고 한국말 못알아먹는거 알고 지금 방송중인데 카메라보고 인사하라고 그 외국인분은 한국말 못알아들어서 무슨 말이야? 하면 아 이쁘다고 이렇게 말해놓고 바로앞에서 대놓고 눈치 빠르네 어우 징그러워 계속 이렇게 말하는거보고 인성 보기 싫어서 안봫ㄴ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미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만명간호사 이거말하는거잖아 주작이라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정보검열 오지는 중국에서 이럴정도면 안에 상황이 얼마나 심각하다는거냐...... ㅈ같이 박쥐는 왜 쳐먹어가지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텐센트 이거 말하는건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3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중국이 좀 감추고 있는 거 같긴 함... 발표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이 감염됐을ㄹ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번 진짜네 ㅅㅂ https://www.dailymail.co.uk/health/article-7922379/Chinas-lab-studying-SARS-Ebola-Wuhan-outbreaks-center.html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병원 짓는 영상 본 사람?ㅋㅋㅋㅋㅋㅋ ㄹㅇ 개웃김 cg 아니라는데 왤케 그림 같은지 걍 평생 중국은 안 가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망자 2577명 개쌉오바다......팩트면......진짜 미친사건인데.......제발 아니길.....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2:42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카더라를 믿니?
답글 0 답글쓰기
정진수 2020.01.29 2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서연구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9:5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사람도 확실하지 않다고 얘기하고 되도록 신빙성 있는것만 얘기하려더만 어짜피 구라던 뭐던 우리 귀에 들어올 소문인데 미리 알아두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보는중 ,,쨋든 제일 빠르니깐... 너무 맹신하진 말고 이런 소문이 있다 라는 생각하면서 보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9: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8:37
추천
4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한연구소에서 실수로 코로나 바이러스 만들어서 우한폐렴 전염병이 시작된거 같은데 박쥐때문이아니라.. 박쥐때문이라면 그동안 중국인들 수십년 먹었을텐데 왜 이제서야 퍼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7:3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텐센트 중국 게임회사인데?..게임회사에서 폐렴기사를 왜 내;;
답글 2 답글쓰기
2020.01.29 17: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7:11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선동하기쉬운 10대판에서만?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6: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한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