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뷔를 위해서 한국판 타이타닉 제작하면 안돼냐??

ㅇㅇ (판) 2020.01.29 01:44 조회37,538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진짜 내 모든걸 걸고 간잽만 하는 앤데 진짜 뷔는 영화 한번만 찍어주면 안되냐... 타이타닉 한국판... 제발.. 타이타닉 쳐도리라 타이타닉 시절 디카프리오만 보면 미치겠는데 딱 뷔가 잭 느낌남 ㅠㅠ 무대에선 되게 세던데 실제 성격은 순둥하다며 착하고.. 뷔가 한 여자를 위해서 목숨까지 바치면서 사랑하는 모습 보고싶다 진짜... 솔직히 뷔는 모두가 인정하는 미모인데 그리고 나오라고 해서 쉽게 나오는 얼굴이 아니잖아... 노래만 하고 있기가 넘 아까움 그 미모 다른 후손들이 보게 작품으로 남겨줘 제발 ㅠㅠㅠㅠㅠㅠ


“당신이 뛰면 나도 같이 뛰어요”


“I'm king of the world!!!”


“make it count, 순간을 소중히”


“이 배의 탑승권을 따낸건 내 인생 최고의 행운이었어.당신을 만났으니까”


“저로선..부족할게없죠,내가숨쉴 공기와 스케치북한권 내일은 무슨일이 일어나고 누굴만날지 어떻게될지, 다리밑에서 잠들때가 잇는가하면 이렇게 멋진식사대접을 받기도하고”

뷔가 타이타닉 잭 역할하면 이런 느낌일듯... 진짜 천만 무조건 간다.... 타이타닉 안 본 사람을 위해서 디카프리오 타이타닉 시절 사진도 올리고 갈게
(짤은 판에서 다 주운거고 명대사는 네이버 영화에서 주움)

261
363
태그
신규채널
[축복] [섭외추천좀]
19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9 19:43
추천
320
반대
16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아무리그래도 디카프리오 리즈시절이랑 비교가되냐..
답글 3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10:50
추천
217
반대
5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이타닉은 모르겠고 뷔 얼굴은 진짜 기록해놔야하는건 인정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16:54
추천
185
반대
6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얼굴에도 악플을 달 수가 있구나..
답글 1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29 02:06
추천
55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안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05 14:2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1 02: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나라하나세우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1 01: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은 트위터에서 써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1 01:2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주는 김유정 놈딱이당ㅠㅠ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9:5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팬이 미쳤다고 이딴 글 쓰겠어? 판 조금만 해도 레오는 거의 성역인거 모르는 판녀 있냐? 딱 봐도 욕 일부러 먹이려는 ㅅㄲ글이잖아 간잽같은 소리하네 그랬으면 미안하다고 글 내리지 이렇게 욕먹는데 보란듯이 계속 놔둠ㅋ 목적달성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9: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먹이려고 글썼너 ㅋㅋ 틧만 가봐도 아미들 막연한 주접은 떨지만 특정 인물이랑 비교하는 주접 떠는 애들 아무도 없는데 ㅋㅋ 그것도 딱 욕먹기 쉬운 레오나르도랑 ㅋㅋㅋㅋ 욕먹는데 지우지도 않고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9:2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건좀..안티아님? 제목 맞춤법도 틀렸는데;; 디카프리오 리즈는 약간 날티나면서 날렵하게 생겼는데 내느낌에 얘는 너무 둥글둥글한 느낌이 강함 특히 코 미적으로 ㅈㄴ균형잡혀있는 얼굴이라는 건 알겠는데 솔직히 잘생겨서 감탄한 적은 없음. 디카프리오 리즈는 보고 ㄹㅇ 감탄함. 동양버전 할거면 차라리 정우성 리즈때면 모를까 배우랑 아이돌 얼굴 느낌 자체가 다른데 비교할걸 해..제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9: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7: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버하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6: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선 넘지 말고 글 좀 내려줘 너 때문에 뷔랑 아미들이 욕 먹고 있잖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4:59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쌉지랄을 해라 디카프리오는 무슨ㅋㅋ 니새끼 니눈에만 이뻐보이지 디카프리오 건들면서 영업하려하지마 ㄹㅇ콩깍지 제대로 씌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4:56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가 이러니까 방탄이 욕먹는거야ㅋㅋㅋㅋㅋㅋㄹㅇ 욕안하려고 해도 이딴글만 보면 개싫어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4: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좀하지마..빨거면 니혼자 빨지 별 개지랄을하고 자빠졌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3: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하는소리지만 ㄹㅇ부모님 얼굴을 보고싶은 연예인중 하나. 아빠를 닮았을까 아님 엄마를 닮았을까 아님 먼 할아버지할머니를 닮았나 ㄹㅇ...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3: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은 개취니까 그렇다치고.. 내 인생영화는 건들이지마라주라 진자 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1:5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잘생긴건 알겠는데 디카프리오랑 비교도 개에바고 쓰니가 진지해서 너무 당황스럽네 배우도 아닌 아이돌가수를 위해 타이타닉 제작이라니 타이타닉이 그렇게 가벼운 영화였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0: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정도 와꾸는 돼야한다고 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ㅎㅎ 2020.01.30 1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이타닉 영화봤지?첫번째 여주인공 누구일까로 갑론을박하다 확정돼면 난리나고 두번째 베드신 키스신 있는데 그건? 못볼듯 한데 궁금 해서 봐도 현타올듯 난리 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0:20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들은 지민도 디카프리오에 부비는데 뷔면 그냥 전세계를 씹어먹는 미남이라 생각할만도하지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9:4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콩깍지가 너무 심하게 박힌듯 내가 다 쪽팔림 ㅈ뷔 그정도 아니니까 제발 이런 오글거리는글 그만 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