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내 기준 과사 ㄹㅈㄷ 아이돌

ㅇㅇ (판) 2020.01.29 13:01 조회47,18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은 아이들 슈화




















존.나 대만 첫사랑녀적인 모먼트 아니냐
과사짤 엄청 많은데 사진 제한으로 여기까지만..
슈화 평소에는 대부분 생얼로 다니는데 걍 개똑같음 ㄹㅇ

끝은 우리 아기늑대 예슈화씨ㅠ
언니 사랑해ㅠㅠ
무리하지 말구 월드투어 갔다와요..기다릴게....♡♡

실력은 타멤에 비해 조금 부족하지만 민니피셜 연습실에서 가장 늦게까지 있는 멤버가 슈화라고 했고
요즘 춤연습할 때도 슈화가 멤버들 복돋으면서 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하면서 계속 연습한대
점점 느는 게 보이는 성장캐구 라이언때는 표정연기며 독무며 다 잘해준 멤버니까 예쁘게 봐죠






245
2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이것좀바줘]
5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9 13:45
추천
6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화 특유의 분위기는 진짜,,성형해도 절대 안나올 분위기 넘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14:14
추천
4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아이돌중에 이런분위기가진애 슈화빼고는 없을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13:42
추천
3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어릴때모습 그대로갖고오는사람 보면 신기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2 09: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화과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1 19:3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도 진짜 청순섹시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1 19: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ㅠㅠㅜㅠㅜ ㅠㅜㅜㅜㅜㅜㅜㅜ 진짜 화장안한게 너무 예쁘다 ㅠㅜㅜㅜ화장해도 똑같이 생김 ㅠㅠㅜㅜ 그냥 인상이 바뀔뿐 ㅠㅠ 진짜 너무 예뻐 ㅠㅠㅠㅠ ㅠㅠㅜ ㅠㅜㅜㅜㅜㅜ 이름 도 존예고 진짜 청춘영화 하나만 찍어줬으면 ㅠㅠㅜ 목소리도 예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1 13: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화가 아직 한국어가 어눌고 서툰데 막 크게 말하는 거 보고 원래 성격이라 그런 줄 알았음. 근데 중국어는 조용조용 말하는 거 보고 개웃겼음ㅋㅋㅋㅋㅋ 한국어 하는 슈화랑 중국어 하는 슈화랑 두개의 자아를 가지고 있는듯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1 00: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모도 외모지만 마인드가 정말 멋있는 사람. 평생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2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성형을 진짜 하나도 안한듯 똑같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3: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예슈화 대만 영화 여주인공...ㅠ 청순 존예 그 자체야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1.30 1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귀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1.30 1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로 좀 더 뿌릴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사람은 조화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2: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타남돌 생각하고 들어왔다가 입 떡벌리고 정독함 진짜 슈화 ㅈㄴ 예뻐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2: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홀린듯이 저장한 사진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1: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아이들은 다 매력 있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1: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존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진짜 진짜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1.30 1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20.01.30 10: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청초함이 너무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8: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깨끗하고 청초하게 생겼어.. 존예다ㅜ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