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한폐렴 이게 뭐야...찐이야?

ㅇㅇ (판) 2020.01.29 13:21 조회42,397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진짜면 개오바 아니냐...뭐야 무서워...

64
40
태그
신규채널
[할매순대국] [사랑의기술] [리디광공] [슬펑펑펑] [똥꼬발랄] [유교걸] [잠자리]
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9 17:55
추천
13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 맞네 씨 발 대가리가 얼마나 나쁘면 장난칠거 안칠거 구분을 못하냐? 유튜브채널이름 다털리고 망했음 좋겠다 ㅅㅂ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22:57
추천
9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13:24
추천
7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진짜 유튜버면 ㅆ ㅂ ㅋㅋㅋ에바 주작이면 진짜두ㅏ져야하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30 1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ㅡㅋㅋㅋㅋ저사람꺼 재밌어서 가끔 찾아봤는데 엿같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3:11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구 수준... 왜이래? 대구 사람들은 다 저럼....? 진짜 지방 애들이 특히 경상도쪽이 좀 유별난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영상 보면 개웃김ㅋㅋㅋ 이건 해명이 아니라 대상소감 발표 함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이즈마케팅 오지네ㅋㅋ ㅆ벌것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2: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에 환장했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금 사과영상 올라옴 근데 다 변명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 미친거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1:3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닌거 봤음 글삭좀 해
답글 0 답글쓰기
1004 2020.01.30 1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걸로 장난치냐.그놈의 유투버들.ㅆㄹ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1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이든 진짜든 저딴짓하면 그자리에서 사살할수있는 법좀 생겼음좋겠다 ㅡㅡ 만약에 진짜 바이러스 보균자가 저러면서 죄없는 사람들 전염시키면 억울하게 당한 사람들은 어떻게 보상받아 ㅆ ㅂ 피해는 다 주고나서 아무런 처벌도 안받는 무개념 새 끼 만 꿀빨고 애꿎은 사람들만 피해보잖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9:54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로나 퍼트린거 - 50대 한남 그걸 또 주작 유튜브 컨텐츠 먹는 거 - 한남유튜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4:2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슷해 보이즈가 아니라 선넘는 보이즈로 채널이름 바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4:19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 반응보면 걍 재내를욕하거나 유튜버들 욕하고있네 ㅋㅋ여자가 저랬으면 여잘욕했을텐데 ㅋㅋ 여혐오지게하고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4: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투버도 옛날에 아프리가tv ☆창 이런거처럼 비하하면서 부를 명칭 필요함 너무 좋게 부르는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4:0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한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4: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미친 나 얘네 구독하고 있었는데 몰카 재밌어서 몇개 보고 ㅅㅂ 장난할게 따로있지 미친거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3:49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이 한남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3:49
추천
1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저랬으면 신상 다털리고 욕오지게먹었겠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딴 새끼들도 유튜브로 돈을 벌고 산다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