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태태 왔다 태앱!!

ㅇㅇ 2020.01.29 16:14 조회2,132
팬톡 방탄소년단

9
0
태그
5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9 17: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까 더 연습하겠다던 flower 란 곡정보 좀 알려주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7: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어깨로 우주정복도 가능하대.... 나 꿈을 이뤘어 내 어릴적 꿈은 우주정복이였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7: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김남준 왔다고 김남준 화 됐냐고 폰 만지다 껐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7: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태 짤없이 끈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7: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둘이 목소리 중저음..... 너무 좋다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7: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바나나킥하고 치토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6: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해줘.. 디제이 얄짤 없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더 쩌는게 남았데 ㅋㅋㅋㅋㅋㅋㅋ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6: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banana킥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6: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케 저음인데 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6: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남쥬니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6: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주니와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싸 방송 연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6: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잔망둥이 ㅜㅜㅜ귀여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6: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포리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6: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잣말 하는데 애교가 튀나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6: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옆방도 멤버방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16: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높은부분 자르는 센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톡커들의 선택
  1. 1 17시간씩 공부하면 이렇게 되는.. (114)
  2. 2 나만 연락하는남자애1도없냐...? (115)
  3. 3 항상 알제이에 진심인 방탄 진 (147)
  4. 4 개웃긴 타돌 홈마들의 오세훈 .. (102)
  5. 5 엄마가 칼국수집을 하시는데 반.. (385)
  6. 6 같은 집에 살면서 열흘동안 투.. (183)
  7. 7 있지 코어힘 대박이다... (177)
  8. 8 정국 발렌시아가 컬렉션 (11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