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ㅁㄱ)왜 뷔만 보면 눈물나지...ㅋㅋ

ㅇㅇ 2020.01.29 19:14 조회2,005
팬톡 방탄소년단
오해하지말고 ㅠㅠ 안좋아서가아니라 그냥 요즘 뷔한테 빠졌는데 그냥 눈보면 눈물남 ㅜㅜㅜ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와 진짜 이런느낌첨이다 미치겠어
이거 그대로 입덕이냐 ㅁㅊ
입덕이라고생각한다면 짤들좀 주라... 나 여기 팬톡도 간신히 다섯번들갔다 나갔다해서 찾아온거니까 성의를봐서라도 뿌려주라...
8
5
태그
4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30 09: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처음반했던날
바로 이날
뭐이렇게 잘생긴애가 있지 했었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01.30 04: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사랑 기억조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0 02: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꼬질이도 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까꿍~~돈크라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지말라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욤골돌보고웃자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물나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뿌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컥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태랑 같이 웃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태도가끔울컥하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이때눈물나더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톡커들의 선택
  1. 1 원래 수시원서비가 이렇게 비싸.. (125)
  2. 2 부모님께서 대학을 가지 말래요 (119)
  3. 3 둘째임신중 시어머니 병간호와 .. (186)
  4. 4 이상적인 아이돌 리더 자랑해보셈 (161)
  5. 5 오늘자 판녀들 자신감 레전드 (171)
  6. 6 네일취향 때문에 싼티 난다고 .. (106)
  7. 7 핫백 파이널 예측이래 (168)
  8. 8 신예은 되게 아이돌같지 않음? (19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