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반지없는 프로포즈 받은 후기입니다.

(판) 2020.01.29 22:01 조회370,723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이어지는 판
크게 후기랄건 없는데 

그때 댓글 많이 달아주셔서 저도 느낀 바가 많았고 

그래서 어떻게 되었는지 알려드리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선... 글 쓴 당일 헤어지자고 말을 했고 

이제는 전남친이죠, 전남친이 계속 집 앞으로 찾아오고 

회사 문 앞에서 기다리고 그래서 

피하려고 해도 잘 안 피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만나서 얘기를 했습니다. 제 차 안에서.. 

저한테 솔직히 말해서 반지 때문에 사랑하는 

사이가 헤어지는게 이해가 안간다 어쩌고 말해서 

제가 느낀 감정들을 다 말해줬고 

이런 이유로 나는 더이상 만날 수 없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

그랬더니 계속 못가게 막으면서 이 얘기 저 얘기로 

시간을 끌더라구요. 

퇴근하자마자 만나서 밥도 못먹고 시간이 두시간이 

넘어가고 있었습니다. 또 이게 뭐하는건가 싶어서 

내리라고 집에 갈거다 그랬더니 

그럼 마지막으로 밥만 같이 먹고 헤어지자고.

밥 안먹으면 안보내줄듯 계속 질척거려서 

같이 밥을 먹으러 가자고 했는데 주변에 백반집 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백반집 들어가서 밥 먹으면서 얘기하는데 

제 음식에 햄이 나오는거였거든요 

각자 먹는거니까 터치 안하고 먹고 있었는데 

제가 밥을 다 먹으니까 한단 소리가 

"그래도 햄 하나는 줄 줄 알았는데..."

하.. 그럼 시켜 먹던가... 

그리고 더 할말 없으니 계산하고 나가자고 그랬어요 

그랬더니 "그럼 우리 이제 헤어졌으니까 더치페이 할까?"

진짜 뭐지? 싶으면서 실소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아, 됐다고 내가 내겠다고 하고 2만원도 안나온 돈 

계산하고 나와서 차 시동 거니까 역까지 태워달라고. 

미안한데 욕하기 싫으니까 그냥 각자 가자고 그랬습니다.

그리고 새벽까지 계속 전화오고 안 받았죠. 

다음날 일어나서 음성 메세지가 와 있어 들어보니 

"진짜 마지막으로 우리 섹스 한번만 하면 안돼? 

그럼 사이가 회복 될 것 같아."

라는데 경찰서 가서 신고할 수 있는 부분인지 알아보고 싶을정도로 

너무 화가나는거에요. 

그래서 차단한 카톡 풀고 고소 당하고 싶지 않으면 

오늘부터 내 눈에 띄지 말고 다시는 연락하지 말라고 

그렇게 통보하고 다시 카톡 차단했는데 

오늘도 회사에 익명으로 꽃이 배달이 왔네요. 

이니셜로 이름이 적혀있던데 딱 봐도 그 놈 이니셜이고 

메세지는 "기다릴게요" 

그리고 어떻게 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계속 모르는 번호로 나 누군데 연락 좀 달라고..


반지 없는 프로포즈를 할땐 저를 그렇게까지 

사랑하는거 같지 않더니 지금와서 이런 미련 떠는거.. 

너무 황당하고 이해가 안가네요. 

모르는 번호로 연락오는 족족 차단시키고 있는데 

회사 앞으로 집 앞으로 자꾸 찾아오는거 

너무 거슬리고 저도 이렇게까지 정이 확 떨어질 줄 몰랐습니다. 

그동안 왜 저런 형편 없는 남자인지 몰랐나 싶을정도로

제 자신이 미련스럽게 느껴지고

올해는 정신 바짝 차리고 스스로 더 사랑하는 삶을 

살아야겠다고 느꼈어요. 프로포즈 기대하고 있던 제가 바보 같습니다.

별거 없는 후기였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509
66
태그
신규채널
[추천부탁해]
5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29 22:07
추천
76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욕이 그냥 나오네 헤어졌으니 더치 그 와중에 햄 이지랄 하더니 막판에 섹스로 빅엿을 주네 그리고 꽃은 뭐야? 꽃 줬으니 화풀고 자자는건가??정말 싫다 잘 헤어지셨어요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22:09
추천
59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때문에 잡는게 아니라 그런 놈이 어디가서 님같은사람 만나겠어요 어떻게 해서든 붙잡아야 집도 생기고 공짜로 잘사람도 생기잖아요 .. 정신차려요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29 22:06
추천
579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전이별하세요! 쓰니말곤 지 만나주는 여자 없다는거 잘 아는 놈이에요~ 쓰니를 그동안 만만하게 본거임. 뉴스에 나오지않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호신용품 구매하시고 이사도 가고 안전이별 잘 하세요!!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남자 김정민 2020.01.30 13:38
추천
116
반대
10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작이지 무슨 ㅋ
햄까지는 있을수있는 일이라고 해도,
더치에 차태워달라고하고,
섹스까지 이야기 했다고요?
그런 남자를 그런 사람인줄 모르고 결혼 생각까지 했다고요?ㅋㅋ
주작도 참 ㅋㅋㅋ
이걸 믿고 안전 이별 얘기 하는 사람들나
ㅋㅋ
답글 5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랄랄라라 2020.02.16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의 남친이 제 댓글을 보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 나도 같은 남자지만 너처럼 인생 거저 쳐먹으려드는 머저리 새77|들을 보면 내가 다 오그라들고 욕이 나와. 돈 아끼는건 좋은데 너는 인생에서 한번뿐일 프로포즈까지도 시장통 싸구려스러웠어야 했냐? 하물며 하찮은 미물도 암컷 꼬실 때 먹이라도 물어다준다. 쌈마이새끼야.ㅎㅎ 여자를 거두어 먹여살리는 정도는 오바여도, 여자한테 일방적 수저얹기는 수치라는 것을 알아야돼. 쓰니말이 사실이라면 너는 그냥 발정난 개 ㅅH77|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남자가 가오가 있지 같은류의 성역할을 강요하는게 아니라, 인간으로서의 ‘염치’라는 것을 갖길 바란다. 내 동생이 너같은 넘한테 시집간다고 하면 너는 내 손에 맞아 죽었어. 엿이나 잘 쳐 먹으세요. 남자 가오 빠지게 주접싸지말고. 병신이 진짜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거는 진짜.... 살면서 역대급이다.... 남자저거 걍 헤어지게 된 마당에 ㅈㄴ 막나가는거네.....;;; 섹스이ㅈㄹ ㅆ;ㅂ진짜ㅠㅠㅠㅠㅠ개빡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언 하나하나가 다 ㅈ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8 10: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을 전혀 안좋아하니 저딴 식으로 하는거지 남자가 여자를 정말 좋아하면 뭐라도 사주고싶고 해주려함 저렇게 빨대만 꽂으려고 하는 남자랑 뭐때문에 만남? 집있으니 결혼까지 하려는거지 집없었으면 그냥 더치하고 하고싶을때 대주는 용도 그이상이하도 아님 님 스스로 그렇게 만든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6 10: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 자리는 자기가 만드는 걸... 꼭 깨달았으면 좋겠어요... 개념녀 프레임 좀 벗어던지고 당당히 요구하고 사랑도 주고 그럼 좋겠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차카게살자 2020.02.06 04:40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라는 짐승들 참 속이기 쉽구나.
남자들아 제발 혼자 살아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05 1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무섭다. 남자들 저렇게 끈질긴 애들 진심 정신병자임~ 좋은분 만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ㄱㄴㄷ 2020.02.05 0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라리 문자온걸 성희롱으로 신고하시는게 어때요 ? 신고하면서 접근금지 뭐 이런거 어떻게하는지 물어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4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가 더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등신세끼 진짜. 저 와중에 안헤어지는 사람도 있는데 쓰니 똑똑하시네요. 아는척도 하지 마세요 여지줬다고 ㅈㄹ할 놈이니까. 어휴 어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4 18: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뭔가 설명하긴 어려운데 쎄하면 헤어져야 돼요.. 마음고생은 했지만 축하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뭐래 2020.02.03 02: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장 중요한 순간에 판단을 잘 한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2 22: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형적이느가성비 여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1 20: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들은 다 주작이라고 하는데 주작 아니라 이거야 ㅠ __ 조카 내 갤러리 다 판에 털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20.01.31 18: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__ㄲ 아내가빡치내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ㅐㅐ 2020.01.31 18:03
추천
0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작 수준이 너무 처참해서 눈뜨고 볼 수가 없을 지경이네.
이런 쓰레기 같은 수준에 공감질하고 감정이입 하는 지능 낮은 것들 천지구만 ㅎㅎㅎ
답글 2 답글쓰기
남자 꺄오 2020.01.31 17:38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햄은 그렇다 치자. 더치? 그래. 백번 양보해서 그랬다고 할께요.
가는 길에 역에서 내려? 그리고 스섹을해?

여자랑 연애를 할 정도의 남자라면, 이정도로 정신 나간 사람은 없음.
주작을 적당히 하셨어야죠.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hyuk 2020.01.31 17: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설한편 썼는데 반대의견으로 몰리니깐 이딴 개주작을 하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당히 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20.01.31 1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__는 잘하는 줄 아나보네 그래서 그걸로 잡을수 있다고 생각했나? 미친 병신새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1 16: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ㅋㅋㅋㅋㅋ 거짓말이겠지ㅋㅋㅋ진짜저런사람이있다고요?말도안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1 16: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작이네. 햄, 더치페이, 태워달라, 섹스, 꽃 중 2개만 선택하지.. 너무 과했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1.31 16: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햄하나 주지그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얼굴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