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대학은 진짜 예쁜 사람이 더 대접받나요??

ㅇㅇ (판) 2020.02.02 02:10 조회104,022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대접 받는다는게 단순히 더 동기나 선배들이 잘 대해주는것도 합쳐서요
못생긴건 아니어도 예쁘다 할 수도 없는 딱 평범한 얼굴이라.....급 고민이네요ㅠㅡㅠ
207
2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asmr] [ㅋㅋㅋㅋ] [나진지한고]
1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헤이 2020.02.02 11:55
추천
228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뿐만 아니라 평생이 그래요. 나이 좀 먹고 늙으면 안 그럴것 같죠? 어디서나 예쁘고 잘가꾸면 대우받아요.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02 03:38
추천
14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격좋으면 괜찮은데 솔직히 예쁜애들 진짜 대우받고 그러더라 항상 느껴 ㅋㅋ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02 20:12
추천
7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이 진짜 피크아님? 그나마 사회나오면 결혼한 사람도 있고 상사따라서 눈치도 봐야하고 인사고과땜에라도 마냥 얼굴이쁘다고 들이댈수없는데 대학때는 진짜 장난아님ㅋㅋㅋ 젊은 객기? 사람수 적은 과는 동물의 왕국임ㅋㅋㅋㅋ 이쁜애는 저녁에 술자리 서로 부르려고 전화불나고 시험기간에도 말안해도 먼저 족보준다고 서로 연락함. 점심 밥사는거야 말할것도 없고ㅋㅋ 대놓고 선배들이 이쁜애들은 밥사주지 이런소리 아무렇지도 않게 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3.31 2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ㅈㄴ 예쁜 사람 떠받들어 주는 건 못생긴 애들일텐데..지들이 그런 풍토 만들어놓고 ㅈㄹㅈㄹ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2.13 04: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내가 젤 이쁜진 모르겠고 그냥 이쁘장 정도인데 처음에 동아리나 과 모임 가면 남자애들이 내옆에 앉으려고 하는게 보이고 술취하면 과한 스킨쉽은 아닌데 살짝 터치? 있고 그런정도임 또 엄청 친절하고 대놓고 인기많겠다, 남친있을 거 같다 등 이성관계 묻는거에 집착함. 그리고 밥 같은 것도 많이 사주고 그러더라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0 01: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아 이글지우지마 자극받게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0 01:1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면 어쩌고하는애들특:못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4 01:5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암만 예쁘고 잘생겨도 보다보면 또 적응되서 차차 감흥 없어짐..그러다가도 또 문득문득 아 쟤가 확실히 예쁘고 잘생기긴했지 그런 생각 드는 정도지 ㅎ
답글 0 답글쓰기
2020.02.03 23:3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놓고는 잘 안그러는데 뒤에서 순위매기고 얼굴얘기는 많이하더라. 앞에서 대놓고 차별하면 큰일나는데 여기 댓글들 보고 충격..
답글 0 답글쓰기
둥근달 2020.02.03 2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2020.02.03 19:43
추천
2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과에 진짜 예쁜애 있는데 특별대우 받고 그런거 거의없음.. 그냥 외모얘기 나올때만 다들 니가 탑이다 이러고 평소에 다른 여자애들이랑 똑같이 대하던데. 말거는것도 장난치는것도 걔한테만 특별하게 굴지 않음 족보나 과제로 이득보는것도 아예 없었음 혼자 밤새 과제하느라 뒤질라 하는거 많이 봄. 솔직히 외모로 사람 차별하는 집단 자체가 좀 수준이 낮은게 아닌가 싶음.. 그게 당연한게 절대 아닌데 아무리 본능이라도 우린 인간이잖아ㅋㅋ 다 합리화지 그게 정상인가 애초에;
답글 3 답글쓰기
2020.02.03 19: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글들은 솔직해서 나은듯 ㅡㅡ 진심 이쁘면 대우받는건 맞지 처음보이는게외모인데 인성이 어떨지 얘길 해봐야아는거잖아 근데 뭔 내면을 가꾸래 마래 하는것들 웃기지도않음 보이는외적을 안볼수없다는건 알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ㄹ 2020.02.03 18:0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에 배드민턴 동아리?동호회?들어가서 동네분들이랑 하는써클 들어갔는데 32살언니가 애가 셋이에요 딱봐도 귀티나고 이뻐서 물어보니 의사사모님ㅋㅋㅋ... 언니는 간호사였고 남편은 의사인데 실습나갔다가 남편이 첫눈에 반해서 결혼.. 현실판 신데렐라 있습니다..
답글 1 답글쓰기
00 2020.02.03 17:2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쁘면 인정받는게 아니라, 못생기면 그냥 무시당하는게 사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3 16: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고 몸매좋은 사람은 알텐데, 헬스장 한두달정도 꾸준히 나오면 인포나 트레이너가 와서 회비 절반이상 혹은 아예 무료로 해줄테니 자기네 헬스장 계속 다녀달라고 얘기하는 경우도 많음. 대학가서는 대학 과제나 족보같은거 서로 도와주려고 안달이고 금토일에 같이 놀자고 카톡에 불나고 인턴이나 대외활동같은 직접구하려면 힘든 기회 있으면 막 물어다 와줌 같이하자고. 고등학교까지는 상상도 못할 일이 펼쳐질거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3 15: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대접이라고 하긴 그렇지만 확실히 예쁜 사람과 예쁘지 않은 사람을 대할 때 적어도 차이는 생겨요. 모든 사람들이 그렇고 대학생활 뿐만아니라 죽을 때까지 평생 그럴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3 13: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기고 떡대 있고 가식적이고 학폭 가해자인 애 있는데 남자복 좋아서 대접 받더라 남자복 주변환경 이런게 더 중요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3 13: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겨도 지 나름대로 자기 친구들이랑 잘 지냄 모든 사람이 나한테 먼저 다가와주고 예뻐해줘야만 잘 사냐... 내가 학과내에서 유명인이든 아니든 무슨 상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3 1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접받는게 구체적으로 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3 1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봣자 다들 자기랑 친한 친구한테 더 잘해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3 08:41
추천
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만 그래 ㅋㅋㅋ미국가면 미의 기준이라는게 제각각이어서 우리나라처럼 눈크고 코 오똑 하얀피부에 집착해서 성형하고 그러지 않음.. 기괴할정도야 우리나라. 그래서 예쁜여자들은 많아졌지만 멘탈은ㅋㅋ.. 자기를 바비인형마냥 뜯어고치는게, 뜯어고칠 곳을 찾는게 정상인가? 난 다들 제발 한번씩 미국을 갔다왔음 좋겠어. 뉴욕같은 대도시 말고. 나도 딱 한번 한달간 여행으로 다녀왔을 뿐인데 여자들 정말 편하고 사람같더라. 화장 옷 성형은 연예인하는 사람이나 그렇게 신경쓰면 되는건데...
답글 3 답글쓰기
영혼기병라젠카 2020.02.03 07: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은 양호하지. 직장 들어가보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3 05:51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고로 40대 피부 하얗고 날씬하고 이쁘장한 이모님한테도 40~50대 아재가 엄청 접근하고 들이대는게 보이더라구요 무슨말인지 아시겠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